자유게시판
보라코인 (BORA) 시세 전망 및 차트 분석 알아보자
 코인백수
 2022-02-15 14:02:38  |   조회: 180
첨부파일 : -

카카오의 P2E 관련 블록체인으로 알려져 있는 보라코인 이다. 보라는 6월 저점대비 무려 40배가 올랐다. 천만원만 넣었어도 4억이 되는 어마어마한 상승률이었다. 하지만 저점부터 가지고 있었던 사람은 없었으니 사실상 결과론적인 얘기..


 


이미 큰 상승을 하고 조정중에 있는 보라지만, 한 번 기대 할 수 있는 상승이 또 있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사실 알트의 운명은 비트 방향에 달려 있기에 항상 알트 관점은 비트가 아래로 꼬라박는 경우가 발생하면 폐기 된다.


 


 


카카오 P2E


위메이드를 시작으로 현재 대기업들은 P2E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위메이드가 위믹스로 엄청난 성공을 이루었고, 그에 따른 부도 축적했다. 가능성을 본 대기업들은 그 뒤를 이어 P2E 시장에 너도 나도 들어가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블록체인 시장에 처음 뛰어든 기업들이 자체적으로 블록체인 시스템을 구축하기란 쉽지 않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사업적으로 봤을때 효율적이지 못하다. 그렇기에 기업들은 분명 기존에 있는 국내 블록체인 기업들과 협업을 할 것이다.


 


특히 이미 보라 코인을 가지고 있는 카카오 입장에서 이 보라코인을 카카오 P2E게임 관련 블록체인으로 안쓸일은 없다. 그렇기에 카카오에서는 분명 보라코인을 사용 할 것이고. 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보라코인도 무려 40배나 상승한것이다..


 


[##_Image|kage@bQhNGA/btrrh5UTs5C/UvhVSsQKFQiuyYc4S93VVK/img.jpg|CDM|1.3|{"originWidth":936,"originHeight":701,"style":"alignCenter","filename":"1.JPG"}_##]


 


또한 최근에는 오딘 게임을 통해 보라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기사까지 나왔다. 실제로 카카오는 올해 안에는 보라를 통해 P2E 게임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보라코인 차트 분석


그렇다면 이미 많이 오른 보라를 지금 또 매수 할만한 차트적 근거는 무엇일까. 위에 내용만 본다면 앞으로 나올 호재나 보라코인 행보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감이 잡혔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아직 비트가 방향성을 잡지 못한 지금 시점, 그리고 보라가 저점대비 많이 오른 시점에서 차트를 통해 대응 해야 겠다.


 


[##_Image|kage@bDtrU3/btrrbTPE0vv/vQfpSR3m1AEtBZYa9G22H1/img.jpg|CDM|1.3|{"originWidth":1215,"originHeight":653,"style":"alignCenter","filename":"2.JPG"}_##]


우선 전체적인 보라코인 파동 카운팅이다. 대략적으로 봤을때, 현재 3파동에 4파 조정중에 있다고 보고 있다. 그리고 아직 3-5 상승이 하나 남았다고....


 


 


보라코인 << 분석 이어보기


이렇다가 냄새 속에서 오등 행정부는 1990년 ‘남북교류전류 부역에 관한 법령’과 ‘남북 부역 기금법’을
압제함으로써 남북 경세제민 교류전류 및 부역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고질적인 터전을 갖추었으며, 이래 1991년 12월 13일 북과 ‘남북 기본합치서’를 선택했어요.
남북 기본합치서의 내용 중 제3장 제15조(남북은 겨레 경세제민의 규정적인 개화와 겨레 총체의 복리발전을 기도하기 위하여 물자의 합동 개척, 겨레 안 교류전류로서의 물건교류전류, 제휴 방자 등 경세제민 교류전류와 부역을 시행해요. )에 따라 지속적인 남북경협이 이루어지기 시작하였어요.
이로 인해 1988년 11월 (주)접대 기업체니 난생처음으로 북 물건(도자기 519점, 10만 4천 미화)의 반입 인정을 획득하고 이해 12월 말까지 4% 자세 반입 인정이 이루어지는 남북 식 교역이 40년 만에 재개되었어요.


이는 원부자재를 북에 보내어 북 내에서 수공(임수동)한 뒤 기성품을 내국에 들여오거나 이국에 수출하는 법칙의 교역이에요.
이 게슈탈트의 교역은 1992년 9월 코오롱 유사가 미증유로 부탁 수공교육 물건인 셔츠(216벌, 3만 8천 미화)의 반입을 성사시켰어요.
1966년부터는 이남 기업체의 대북 방자 부역이 개시되어, (주)접대 기업체니 남포등 공단에 북의 한국 총 사무소와 합영사무소를 개설키로 합치하였어요
2022-02-15 14:02:38
61.77.39.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