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심곡초,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진행
용인심곡초,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진행
  • 한송희
  • 승인 2022.09.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심곡초등학교가 함께합니다. 안전한 사이버세상, 레츠끼리~!

◦ 청소년 사이버폭력 예방 학교장 선언 운동 동참
◦ 사이버폭력 안전학교 인증 현판식
◦ 학생자치회에서 ‘푸른 등굣길’ 캠페인 진행
용인심곡초등학교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진행 사진
용인심곡초등학교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진행 사진

 

용인심곡초등학교(교장 홍순영)921일 푸른나무재단에서 주관하는 2022 청소년 사이버폭력 예방교육 사업푸른코끼리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학교장 선언 운동 및 사이버폭력 안전학교 인증 현판식을 시작으로 사이버폭력을 외면하지 않고 예방과 근절에 동참하여 사이버폭력 안전학교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다졌다.

이어서 학생자치회에서는 등교시간에 전교생에게 기념품을 나눠주며 사이버폭력 예방을 홍보하는 푸른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했다. “용인심곡초등학교와 홍순영 교장선생님은 푸른코끼리 사이버폭력 예방 캠페인에 함께합니다.”, “함께해요, 안전한 사이버세상. 레츠끼리~!”를 외치며 교장과 여러 교사 및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이 되었다. 모든 행사 내용은 교내 방송부가 촬영하여 교내 뉴스로 보도하면서 사이버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한 번 더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1122일에는 본교 5학년을 대상으로, 푸른코끼리가 직접 학교로 찾아오는 사이버폭력 예방 캠페인 및 캠페인 참여자 인터뷰인 푸코가 간다!’도 진행할 예정이다.

용인심곡초등학교 홍순영 교장은 이번 학교장 선언 운동 및 푸른 등굣길 캠페인으로 인해, 우리 학교가 사이버폭력 예방 문화를 선도하는 학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