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을 위한 #북수원건축교통환경개선에 앞장선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조합원들]
주민을 위한 #북수원건축교통환경개선에 앞장선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조합원들]
  • 이승찬
  • 승인 2022.09.22 01: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원들은 지역주민불편해소를 위한 주민교통환경개선 민원에 앞장서고있다.
- 신수원선조기착공촉구
- 신분당선조기착공 및 완공촉구
- 수원트램 조기확정촉구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 유성규위원장은“주민의 불편한 교통환경 개선을 위하여,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원들과주민과 하나 되어, 교통환경개선 민원을 지속적으로 촉구 하겠다”고 하였다.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 유성규위원장은
“주민의 불편한 교통환경 개선을 위하여,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원들과
주민과 하나 되어, 교통환경개선 민원을 지속적으로 촉구 하겠다”고 하였다.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 #유성규위원장은 지난 9월 초부터 장안구지역 주민들의 불편해소를 위한 민원인 교통환경개선 민원에 앞장서고 있다.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조합원으로 구성 된 동탄인덕원선(신수원선) 조속촉구 민원팀으로 오영록국장이 맡고 있으며, 트램확정촉구 민원에 대해서는 최순이이사가 진행하고, 대표민원 창구는 유성규위원장이 진두진휘하고 있다.

수원 장안구는 전철이 없어 수원역이나 화서역, 성균관대역까지 버스로 약 15~25분이상이 걸리는 전철낙후지역으로 주민들의 고대하는 전철은 2026~2027년에 완공 된다고 하나, 국토부에 지속적인 민원을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본 결과, 2026년도 완공이 지연 될 가능성이 높다.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은 지역주민들의 불편과 지역발전을 걱정하여,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와 공동으로 4,000명 주민서명에 동참하고, 각 관련부처에 조속착공과 트램 계획확정을 촉구에 #유성규위원장은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조합원 200여명도 국토부에 신수원선 조기착공 민원을 위하여, 대대적인 주민서명운동에 동참하겠다고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주만근회장은 변화하는 교통환경에서 아직까지도 장안구와 같이 낙후 된 환경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다면, 지역발전에 큰 저해요인이다라고 말하고,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조합과 장안구 주민들과의 공동대처 서명운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 동별 위원장들을 통해 신수원선 조기착공 및 완공의 민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한다. 또, 수원시장 및 경기도지사에게도 촉구질의서를 제출하고, 이에 대한 민원 대표창구는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 #유성규위원장에게 "주민봉사를 위한 우리 장안구 교통환경개선분과를 맡아달라"고 선진주민위원회 주위원장은 부탁하였다"고한다.

(cybertimes : 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