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청년회의소,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생필품 전달
용인청년회의소,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생필품 전달
  • 한송희
  • 승인 2022.10.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청년회의소, 각티슈 1,000개 용인시자원봉사센터로 기부 -
2022년 지역사회 연계사업「용인청년회의소 생필품(각티슈) 후원」관련 사진
2022년 지역사회 연계사업「용인청년회의소 생필품(각티슈) 후원」관련 사진

 

용인청년회의소(회장 김정구)는 용인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상일)에 생필품인 각티슈를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용인청년회의소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지원을 위해 조성된 후원품으로 20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각티슈 1,000개는 미혼모시설 및 보육시설 4곳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용인시자원봉사센터 진광옥 센터장은 지역과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용인청년회의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과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에도 깊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용인청년회의소 김정구 회장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미혼모시설과 보육시설에서의 생필품인 각티슈를 후원하게 되어 너무나 뜻 깊다, “아이들이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희망하는 용인청년회의소의 마음이 시설로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용인청년회의소는 사랑의 쌀 나눔을 위한 모내기 진행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한 바 있다.

 

한편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기관, 단체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 및 지역사회 연계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