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 수원사랑장학재단 후원금 전달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 수원사랑장학재단 후원금 전달
  • 양은숙
  • 승인 2022.10.21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사랑장학재단, 사회복지법인시설 동광원, 꿈을 키우는 집, 서부경찰서 다문화 가정에 쌀과 장학금등 후원금 전달
수원사랑장학재단 후원금 전달식
수원사랑장학재단 후원금 전달식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보현)는 연합회 임원진들과 함께 10월 18일 수원사랑장학재단 기탁식을 시작으로 사회복지법인시설 동광원, 꿈을 키우는 집, 서부경찰서 다문화 가정에 쌀과 장학금을 행복한 삶과 올바른 성장을 통해 자립준비를 하는 곳에 후원금 전달을 하였다.

사회복지법인 동광원에 후원금 전달
사회복지법인 동광원에 후원금 전달

또한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는 화서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동광원’과 장안구 송정로에 위치한 ‘꿈을 키우는 집"을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고, 수원서부경찰서 관내에 있는 사각지대의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방문하여 쌀과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꿈을 키우는집
꿈을 키우는집 후원금 전달

김보현 회장은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가져할 곳이 너무 많지만 특히 모든 분들이 보호와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좀 더 나은 환경과 멋지게 성장하는 친구들에게 값진 보탬이 되고자 뜻 깊은 일이 하게 되었다며 기부의 마음을 전했다.

서부경찰서 후원금 전달
서부경찰서 다문화가정 장학금 전달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는 매년 수원사랑장학재단과 사회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해 한마음 한뜻이 되어 물심양면 도와주시는 원장님을 비롯하여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보육교직원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