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청소년문화의집, 가족의 발견‘런닝팸’2회차 참가가족 모집
신갈청소년문화의집, 가족의 발견‘런닝팸’2회차 참가가족 모집
  • 한송희
  • 승인 2023.05.17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갯벌 생태체험으로 지구 생태계를 배워요 -
런닝팸 2회차 홍보포스터
런닝팸 2회차 홍보포스터

갯벌 속에는 조개와 고둥, , 갯지렁이, 낙지 등 다양한 생물들이 살고 있다.

이 갯벌 속에는 바다 생물에게 필요한 먹이가 풍부하기 때문에 미세한 플랑크톤부터 갯벌 생물을 먹이로 삼는 어류와 조류까지 다양한 생물들이 어우러져 풍부한 갯벌생태계가 형성되었다.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한 생물들의 터전인 갯벌 생태체험으로 가족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가족의 발견 런닝팸2회차 프로그램을 617 실시한다.

관내 8~24세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바다 해설사 교육 및 갯벌 마차 체험, 조개와 고둥 잡기, 카약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생물의 보물창고인 갯벌에 대해 즐겁게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갯벌 생물들과 함께 행복해하는 가족들의 환한 웃음과 힘찬 함성이 들려오는 듯한가족의 발견 런닝팸2회차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모집기간 : 2023. 5. 23. 10:00 ~ 선착순 모집

신청방법 :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 ->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기관 이메일(sgyouth@yiyf.or.kr) 접수

그 외 자세한 문의는 기관 홈페이지(https://www.yiyf.or.kr/sgyouth/index.do) 참고하면 된다.

또한,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