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문화시설(가칭)’ 명칭 공모
수원시, ‘수원문화시설(가칭)’ 명칭 공모
  • 한송희
  • 승인 2023.05.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내려받아 6월 7일까지 응모

 

수원시가 11월 준공 예정인 수원문화시설(가칭)’의 명칭을 67일까지 공모한다.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 검색창에서 수원문화시설 명칭 공모를 검색해 응모할 수 있다. 우편(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문화청년체육국 문화예술과 문화시설팀)으로도 응모할 수 있는데, 67일 우체국에서 접수한 등기까지 인정한다.

 

공모 신청서에 명칭과 그에 대한 설명을 쓰면 된다. 수원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명이 1건을 응모할 수 있다.

 

문화 거점 공간으로서의 공연장 이미지와 부합하는 명칭 지역적문화적 특색을 보여주는 상징적 명칭 간결하고 창의적인 단어를 사용한 명칭을 응모하면 된다.

 

1차 내부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3건을 선정해 619~232차 심사(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할 예정이다. 1차 심사점수와 2차 온라인 투표 비율을 점수로 환산해 12차 합산 최고점을 받은 응모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작을 응모한 1명에 10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우수작 2명에 5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문화시설(가칭)은 서수원권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부르기 쉬우면서도 친근감 있는 참신한 명칭을 응모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