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원민예총,‘제27회 수원민족예술제-그대가 꽃’ 개최
(사)수원민예총,‘제27회 수원민족예술제-그대가 꽃’ 개최
  • 한송희
  • 승인 2023.05.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일 오후 3시 광교호수공원 마당극장에서…밴드 공연, 시 낭송 등

 

시민들의 삶 속으로 찾아가는 종합 문화예술 축제 27회 수원민족예술제-그대가 꽃63일 오후 3시 광교호수공원 마당극장에서 열린다.

 

사단법인 수원민예총이 주최하고, 수원시가 후원하는 수원민족예술제는 열린 공간에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과 대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지난해 열린 바람이 분다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어 줬다면 올해 그대가 꽃은 힘든 시기에 스스로를 돌볼 겨를 없이 살아가는 나에 대한 존중과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축제다.

 

소울에스프레소의 밴드 공연 그대 내 품에’, ‘애모업드림의 공연 전통춤(부채춤한량무) 풍물놀이(부포놀이큰기놀이) 시 낭송 기후위기와 예술문화 강의 천지가 꽃(유영초 산림문화콘텐츠연구소장)’ 등으로 진행된다.

 

마당극장 둘레에서는 ()수원민예총 문학위원회의 시화 전시 사진영상위원회의 사진 전시 시각예술위원회의 아트플래그(무대배경) 전시 손수건 꾸미기 문학 그림책 만들기 3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전시와 무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시민 삶에 다가서는 예술이 쉼과 여유를 제공하고 일상에 활기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수원민족예술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