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삼면 농협조합장 선거 전국 최다 후보자 등록으로 치열한 선거 될듯
원삼면 농협조합장 선거 전국 최다 후보자 등록으로 치열한 선거 될듯
  • 한상훈
  • 승인 2019.03.0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거전이 치열한 농협조합장 선거지역을 찾아
조합장 선거 벽보가 붙은 원삼농협 앞
조합장 선거 벽보가 붙은 원삼농협 앞

 

3월13일은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일을 맞아 전국 각 지역에서는 선거운동이 치열하다 이중 가장 많은 후보가 출마하고 이 지역이 전국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선거 지역을 찾았다.

이 지역은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후보지로 발표되면서 미래 기대성이 부각되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많큼 농협 조합장 후보들중 누가 되느냐 관심이 크다.

원삼면농협 조합장 후보는 기호1번 박한국 기호2번 오태환 기호3번 허대 기호4번 이영선 기호4번 박동기 등이 남은 1주일 동안 치열하게 운동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원삼면 농협조합장은 앞으로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산업단지 조성시 토지보상등 관련이 크기 때문에 전국에서 부상하는 선거 지역이다.

선거권을 갖은 조합원들은 내심에 결정을 해 놓고 마지막까지 변수가 있을 내용에 귀기울이면서 일 잘 할 수 있을 사람을 찾고 있다고 했다.

투표는 용인시 투표소가 설치된 곳에서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다.

수원뉴스 한상훈기자

jangsa@naver.com

http://suwonnews.co.kr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원삼면 #원삼농협 #원삼면농협조합장 #원삼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오돌슈퍼 #오돌공인중개사 #용인뉴스 #원삼뉴스 #원삼땅 #윈스창업연구소 #SK하이닉스반도체 #독성리 #고당리 #죽능리 #문촌리 #학일리 #죽능리 #목신리 #두창리 #가재월리 #사암리 #미평리 #땅 #대토 #보상 #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