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미묘한 밤 분위기 속 역대급 공포체험 가득한 야간축제 시작
한국민속촌, 미묘한 밤 분위기 속 역대급 공포체험 가득한 야간축제 시작
  • 한송희
  • 승인 2024.04.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가 연인이 되어 나간다는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진행
혈안식귀, 살귀옥 등 국내 최강의 토종 공포체험 리뉴얼 오픈
조선살인수사 오픈, 신규 테마 출시 및 4마패·5마패 공개

 

한국민속촌이 오는 46일부터 1110일까지 금, , 일 및 공휴일간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공포 콘텐츠 2혈안식귀’·‘살귀옥’, 조선시대 살인수사 추리 콘텐츠 1조선살인수사를 포함해 총 4종의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은 3월부터 SBS에서 방영되고 있는 빛 나는 SOLO’의 촬영지로 MZ세대 커플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는 조선시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전통 미디어아트 공연 연분을 중심으로 야간 퍼레이드 그림자 포토존 초롱나무 야간 어트랙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준비됐다. 야간특별공연 연분의 공연영상은 SNS에서 조회수 1000만 이상을 기록하며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국내 토종 최강의 공포체험 혈안식귀’, ‘살귀옥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새로운 공포 포인트들이 추가돼 이전에 체험해 본 관람객들에게도 새로운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야외 공포체험 살귀옥의 운영시간을 조정해 더 많은 관람객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대낮에도 높은 공포감을 느낄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방문하는 등 대형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기 있는 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직접 암행어사가 돼 조선시대 살인수사를 추리해 범인을 잡아내는 추리 콘텐츠 조선살인수사는 새로운 테마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테마에 맞춰 4마패, 5마패를 새로 출시했으며, 모든 테마의 범인을 잡아낸 관람객에게는 특별한 5마패 굿즈를 제공한다.

 

아울러 귀굴과 조선살인수사 콘텐츠의 시그니처 굿즈와 식음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