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 자활생산품 홍보를 위한 ‘2024년 수원시 자활생산품 박람회’ 참가
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 자활생산품 홍보를 위한 ‘2024년 수원시 자활생산품 박람회’ 참가
  • 한상훈
  • 승인 2024.04.23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수원시 자활생산품 박람회
2024년 수원시 자활생산품 박람회

 

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기자, 이하 우만자활센터라 한다)4. 23.(수원시 지역자활센터와 자활기업의 생산품 전시 및 홍보를 위한 ‘2024년 수원시 자활생산품 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수원시가 주최하는 자활생산품 박람회개회식은 수원시청 본관 로비에서 진행되었으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김현철 이사장, 수원시 3개 지역자활센터 직원과 참여자, 자활기업 대표, 수원시청 복지정책과 5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우리시의 지역자활센터와 자활기업의 생산품 홍보를 위한 자리를 앞으로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 또 지역자활센터와 적극협력하여 저소득층을 위한 정책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기자 센터장은 “3개 자활이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여건 속에서 행사에 많이 참석해주셔서 의미가 깊다. 박람회 주최에 적극 협조해주신 수원시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 수원시와 협조하여 더 다양한 자활 사업들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원특례시 인계동에 위치한 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는 14개의 자활근로사업단 운영과 5개의 자활기업을 지원하는 센터로, 근로능력이 있는 저소득층에게 다양한 근로 기회를 통해 자활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