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의원, 수원특례시 기독교총연합회 제22대 총선 당선자 감사예배 참석
김승원 의원, 수원특례시 기독교총연합회 제22대 총선 당선자 감사예배 참석
  • 한상훈
  • 승인 2024.04.23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지역 5개 선거구 당선인, 수원특례시장, 수기총 임원 대거 참석 예배
- 김 의원 “따뜻한 축하와 격려에 감사드리며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대한민국 위해 의정활동하겠다”
수원특례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감사예배
수원특례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감사예배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의원(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은 수원특례시 기독교 총연합회(대표회장 김환근 목사)가 수원라마다호텔에서 개최한 수원특례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이날 예배에는 김승원 의원을 비롯하여 제22대 총선 수원 지역 5개 선거구에서 당선된 백혜련 의원, 김영진 의원, 김준혁 당선인, 염태영 당선인, 그리고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특례시 기독교 총연합회 회장 및 임원이 참석했다.

 

수원특례시 기독교 총연합회의 안동찬 목사(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박재신 목사(상임회장)의 기도, 손경덕 목사(서기)의 성경봉독, 고명진 목사(중경회장)과 김환근 목사(대표회장)의 말씀, 이관호 목사(중경회장)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예배 참석자들은 한목소리로 제22대 총선 수원 지역 5개 선거구 당선인들을 축하하고 수원시의 성장과 발전, 대한민국의 축복을 기원했다.

 

수원특례시 기독교 총연합회 중경회장 고명진 목사는 다윗의 인생결산이라는 주제의 말씀을 통해 이스라엘 왕 다윗처럼 선한 영향력으로 역사에 기록될 업적을 쌓아, 신뢰받을 수 있는 정치인이 되어달라고 주문했다.

 

김승원 의원은 어머니와 많은 분들의 간절한 기도로 다시 맡은 막중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수원 기독교계가 늘 수원시민들의 안식처가 되어 주신 것처럼, 민생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수원 발전을 이루는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