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행복한 바로 그 순간 The Moment”
“청소년이 행복한 바로 그 순간 The Moment”
  • 한송희
  • 승인 2024.05.19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년 제1회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 -
용인시장 이상일 인삿말
용인시장 이상일 인삿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된 2024년 제1회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이 행복한 바로 그 순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 문화 체험 부스와 이벤트 부스, 청소년의 다양한 재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청소년 퍼포먼스 경연대회를 마련하여 청소년이 온전하게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였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축하하기 위해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특별하게 행사장에 방문하여 청소년들과 함께 문화 체험 부스를 경험하고,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여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축사를 통해‘5월은 선물같은 달이며 이 어울림마당이 우리 청소년들에게 값진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통해 청소년의 문화의 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달하였다.

윤원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도 같이 자리하여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부스 체험을 하고,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축사를 통해이렇게 좋은 날 용인시 청소년들이 많이 자리해줘서 미래가 더 밝을 것으로 보인다. 청소년의 웃음과 행복한 모습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이번 행사 이후에도 청소년에게 뜻깊은 문화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용인시 내 유일한 청소년수련관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용인시의 청소년 정책을 실현하는 청소년의 주요 활동 공간으로 기반을 다지기 위하여 청소년의,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의한 자치활동, 학교 연계 활동, 수련 활동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진행,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어울림마당과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면 031)328-9825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