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 2호사업장 [사임당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 현판식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 2호사업장 [사임당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 현판식
  • 주만근
  • 승인 2019.03.26 00:1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주만근 정책위원장)에서 진행하는 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 - [세이프린]프로젝트 성공진행 중!!!

325일 월요일 오전 11시 수원장안구 수일로 205에서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는 [영유아어린이 멸균지원사업]에 참여하여 멸균환경공간을 설치한 사임당어린이집을 방문하여, 멸균환경설치사업장 인증현판식을 실시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에서는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 선정 된 사임당어린이집 인증현판식을 가졌다.수원바둑협회 조웅호회장, 더불어민주당 이재준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창성당협위원장, 이필근도의원과 주민 20여명이 참여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에서는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 선정 된 사임당어린이집 인증현판식을 가졌다.수원바둑협회 조웅호회장, 더불어민주당 이재준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창성당협위원장, 이필근도의원과 주민 20여명이 참여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정책위원장 주만근은 201812월에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무상지원사업]을 발표하고, 멸균환경추진사업 부회장 김춘생과 추진사업위원장 김영일을 추대 및 선임하고, 주민지원사업으로 진행하였다.

20181227주민지원추진사업 1호로 파장동소재의 꾸러기 숲 유치원(이행숙원장)을 지원하고, 선진주민발전정책위에서 [영유아 어린이 멸균환경사업장] 인증현판식을 실시하였다.

이후, 20191주민지원사업 2호로 선정 된 조원2동 사임당어린이집(김애희원장)의 멸균환경지원사업 공사를 21일 진행하고, 2주민지원사업 3호로 선정 된 연무동 리라어린이집(홍민희원장)의 멸균환경지원공사를 225일 완료하였다.

2월 설날과 주민행사들이 많은 관계로 인증현판식을 연기하였으며, 2월에 2개소 멸균환경 주민지원공사가 중복완료 되어 주민지원사업 2호로 선정 된 사임당어린이집(김애희 원장) 인증현판식을 오늘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는 그동안 항상 참여하는 주민들과 지인들 위주로 20여명정도를 초청하여 현판인증식을 진행하여 왔다.

이날 방문 주요인사로는 주민들을 위해 항상 봉사하시는 분들로 수원바둑협회 조웅호 회장님을 비롯하여,더불어민주당 수원갑(장안) 이재준 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수원갑(장안) 이창성 당협위원장, 이필근 도의원,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참여 어린이집과 유치원 이행숙 원장, 김애희 원장, 홍민희 원장과 차기 주민지원사업 참여 유치원으로 조원1동 최은순 원장이 방문하였으며, 또, 그동안 참여치 않았던, 주민과 지역인사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참여인사를 확대키로 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주만근정책위원장은 장안구지역의 영유아어린이에게 멸균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국가의 재산인 튼튼한 국민을 만드는 것이라 생각하기에 시작하였으며, 수혜 입은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는 좋은 멸균 환경에서 어린이들을 잘 보살펴 달라는 당부를 하였다.

멸균환경개선사업 선정 된 사임당어린이집(김애희원장) 인증현판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멸균환경개선사업 선정 된 사임당어린이집(김애희원장) 인증현판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이루어지는 지원사업으로 해당 유치원에 지원하는 멸균환경지원사업의 공사비는 통상적으로 8,000,000원 정도이다3월 현재 지원사업 신청이 4개원에서 요청되어 부득이 추첨을 통해, 4월 중순에 멸균환경지원사업장 선정 및 발표를 진행 할 예정이며, 선정 방법은 1차로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추진위원단]들이 추첨 선정하여 어린이집과 유치원 원장으로 구성 된 [멸균환경 추진위 지원심사단]에서 최종심사를 거쳐 발표하게 된다.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개선사업장으로 완공 된 3호사업장 연무동 리라어린이집의 인증현판식은 4월 초로 잠정 결정 되었다.

현재 공사 완료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다니는 어린이 학부모들은 멸균환경에서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바람직한 공간이 생겨 안심하고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보낼 수 있는 것에 대하여 환영한다”라는 이야기들을 하여, 멸균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많은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이사업의 확산을 바라고 있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추진사업단 김춘생부회장과 김영일 위원장은 건강한 어린이를 위한 환경개선사업에 사명감을 느끼며, 꾸준히 멸균환경개선사업인 [세이프린]프로젝트를 진행 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하고 있다. (선발위 멸균환경개선설치 문의처 010-9253-7612)

cyberweek-주만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르게 삽시다. 2019-06-23 22:44:48
영.유아를 위한 멸균사업 참 좋은것 같습니다.
널리 홍보하셔서 모든 기관이 균등한 혜택을 받기를 바래봅니다.

송죽동 2019-03-26 09:14:54
참좋은 일을 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