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 3일간의 대회, 좋은 소식만을 다루다
여호와의 증인 3일간의 대회, 좋은 소식만을 다루다
  • 한상훈
  • 승인 2024.07.0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규모의 대회를 주최하는 조직이 다시 경기도에서 수천 명이 참석하는 대회를 개최하다

 

2024 지역 대회 보도
2024 지역 대회 보도

 

부정적인 소식이 소셜 미디어, TV, 라디오에서 끊임없이 보도되는 요즘, 좋은 소식만을 다루는 대회가 3일간 개최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대회 조직 중 하나로 알려진 여호와의 증인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양 킨텍스에서 제공합니다.

 

여호와의 증인의 2024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연례 대회는 712일 금요일부터 개최됩니다. 1주 동안 2만명 이상이 이번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주변 상가, 숙박시설 및 식당 등의 이용객들이 증가하여 도시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백현 여호와의 증인의 현지 대변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또 한 번 고양시 공무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대회는 일상생활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고자 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올해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멋진 도시에서 다시 한번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대회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제로 성서에 근거한 동영상, , 인터뷰가 제공됩니다.

 

영원한 좋은 소식” ­ 어떤 의미에서 그러합니까?

좋은 소식으로 나쁜 소식을 이기십시오

우리가 나쁜 소식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

 

토요일에는 인근 지역에서 온 침례 지원자들의 침례 행사가 있을 것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영상이 제공될 것입니다. 각 대회가 시작되기, 여호와의 증인들은 지역 주민들을 이 무료 행사에 초대하는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약 1300만 명이 6000회 이상 열린 이 3일간 대회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