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초등학교,‘등굣길 음악회’로 학생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수원 광교초등학교,‘등굣길 음악회’로 학생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 한송희
  • 승인 2024.07.1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악과 사물놀이의 조화로운 연주, 학생들의 아침을 밝혀주다

◦ 미래형 - 맞춤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 학생 맞춤형, 학생 참여형 학교교육과정 실행
광교초등학교, ‘등굣길 음악회’로 학생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광교초등학교, ‘등굣길 음악회’로 학생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잉지잉, 덩더쿵덕신선한 음악 소리와 함께 광교초등학교의 등굣길이 활기로 가득 찼다. 79(), 712() 광교초등학교(교장 이재평)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바로등굣길 음악회.

 

이번 등굣길 음악회는 광교초등학교 현악부와 사물놀이부의 학생들이 주도하여 진행되었다. 등교하는 친구들을 위한 현악과 사물놀이 연주는 학생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바이올린, 첼로 등의 현악기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선율과 꽹과리, 장구 등 사물놀이의 신나는 리듬이 어우러져 등굣길을 밝게 비추었다.

 

학생들은 연주에 맞춰 춤을 추거나 노래를 흥얼거리며 즐거운 아침을 시작했다. 현악앙상블부와 사물놀이부 학생들은 미래형-맞춤형 방과후 부서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며 다른 학생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등굣길 음악회를 흥미롭게 지켜보던 5학년 학생은우리학교에서 이런 음악회를 해서 정말 좋았고, 아침 등굣길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재평 교장은등굣길 음악회는 학생들에게 예술적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행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은 예술적인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광교초등학교 등굣길 음악회는 학생들에게 음악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학교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이벤트였다. 광교초등학교의 학생들은 음악을 통해 행복하고 창의적인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