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청소년문화의집, 초등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3회차 성료
신갈청소년문화의집, 초등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3회차 성료
  • 한송희
  • 승인 2024.07.2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 -
초등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3회차 성료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책과 음악을 연계한 참여 형식의 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3회차 프로그램을 지난 22일 청덕초등학교 5학년 130여명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초등학생을 위한 5권의 도서를 선정하여 뮤지션의 책노래, 책의 재미를 발견하는 북퀴즈, 역할 낭독극, 친구와 함께 도전하는 인문학 스피드퀴즈를 통해 청소년기 독서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배우고, 가수의 공연으로 문화감수성을 높이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참가 청소년은 책이랑 친해진 것 같아요. 여름방학이 되면 책노래로 불러주신 책들을 꼭 읽어볼 거예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이 청소년의 꿈과 도전에 마중물이 되어 독서 문화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

 

이 외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청소년 활동에 대한 안내는 기관 홈페이지참고하면 된다.

 

또한,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