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에서 국민트롯전국가요제 & 시니어전국가요제 동시에 열린다
용인시에서 국민트롯전국가요제 & 시니어전국가요제 동시에 열린다
  • 한상훈
  • 승인 2024.09.04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용인국민트롯전국가요제, 나이불문 누구나 신청가능
제1회 용인시니어전국가요제, 55세이상 누구나
전국가요제 포스터
전국가요제 포스터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용인지회.한국대중가수협회,ns엔터테이먼트3회용인국민트롯전국가요제 제1회용인시니어전국가요제오는 119()오후1.용인동백호수공원야외특설무대 에서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에게 휠링을 제공하고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이번 가요제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2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가요제는 1부는 용인시니어전국가요제2부는 용인국민트롯전국가요제 로 진행 된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각 12팀이 열띤 경쟁을 벌일 예정 이다.

 

전국의 진정한 트롯 고수를 찾는 용인국민트롯가요제는를 통해 배출된 참가자들이 현재 많은 방송과 공연등에서 가수로써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가요제의 참가 신청은 제1회 용인시니어전국가요제는 930일까지 2차예선접수를 받으며, 3회 용인국민트롯전국가요제는 1015일까지 노래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번 가요제의 참가 접수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용인지회 (010-3456-3839)로 주말에도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다.

 

가요제를 개최하는 정우진 용인지회장은 이제까지 전국 어디서도 예상못할 놀랄일이 119일 용인에서 벌어 질 것이다라 면서 가요제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여,관객들에게 잊지못힐 기억을 선사해줄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 줄 것이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