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의고등학교, 고3 학생들을 위한 ‘럭키비키’ 음료차 행사, 따뜻한 응원 속에 열려
수원 이의고등학교, 고3 학생들을 위한 ‘럭키비키’ 음료차 행사, 따뜻한 응원 속에 열려
  • 한송희
  • 승인 2024.09.0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특별한 응원의 시간
◦ 학부모들의 정성 어린 음료차로 전하는 따뜻한 격려
◦ 비 오는 날에도 환한 미소와 온기가 가득한 이의고 교정
이의고등학교, 고3 학생들을 위한 ‘럭키비키’ 음료차 행사, 따뜻한 응원 속에 열려
이의고등학교, 고3 학생들을 위한 ‘럭키비키’ 음료차 행사, 따뜻한 응원 속에 열려

 

이의고등학교(교장 강경호)는 지난 6() 3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음료차 행사를 열어 깊은 감동을 전했다. ‘2025 수능 이의고~ 럭키비키잖아!!’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학부모회가 정성스럽게 기획하고 주관한 행사로, 9월 대수능모의평가를 치른 후 지쳐 있을 고3 학생들에게 힘찬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학교 마당은 따뜻한 온기로 가득했다. 학생들은 학부모들의 정성이 담긴 약 350잔의 다양한 음료를 받으며 환한 미소를 지었고, 빗소리와 함께 음료차 앞에 모인 학생들의 웃음소리와 대화 소리는 학교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이의고등학교 박선정 학부모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수능 준비로 힘들고 지칠 때, 이 행사를 통해 잠시나마 기운을 차리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길 바랐다, “맛있는 음료 한 잔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의고등학교 3학년 나강민 학생은 수능 준비로 많이 지쳐 있었는데, 오늘 음료차 행사 덕분에 큰 위로와 응원을 받았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했고,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어서 어머니들께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의 음료차 행사는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3 수험생들과 교사들 모두에게 큰 힘이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학부모들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진 이 행사를 통해, 수험생들은 잠시나마 마음의 쉼을 얻고 다시 수능 준비에 매진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을 수 있었다.

 

이의고등학교는 앞으로도 학부모들과 함께 학생들을 응원하고 지원하며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