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시설 주민자체기부사업으로 성공리에 완공!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시설 주민자체기부사업으로 성공리에 완공!
  • 주인오
  • 승인 2019.04.14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발전위원회와 장안구내의 영유아어린이집과 유치원의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은 주민개인기부사업으로 3호 지원사업장까지 성공리에 진행 중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 시설완공!- 선진주민발전위원회의 성공적인 멸균환경 [세이프린]지원사업 대 성공

연무동에 소재한 [리라어린이집]은 4월 11일 멸균환경개선사업을 선진주민발전위원회에서 무상지원을 받아 공사완료하였다
연무동에 소재한 [리라어린이집]은 4월 11일 멸균환경개선사업을 선진주민발전위원회에서
무상지원을 받아 공사완료하였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홍민희원장은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이 기획 진행하는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멸균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하여, 영유아 어린이 교실에 공공시설용 멸균바닥재인 [세이프린]을 시공하여, 99.9%의 바닥멸균환경시설을 완료하여, 선진주민발전위와 지역주민, 그리고 지역인사들과 멸균환경사업장 인증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지역인사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당협위원장과 자유한국당 이창성당협위원장, 이필근도의원과 박옥분도의원, 홍종수 수원시의회부희장, 선발위 주만근위원장과 백창식수석고문, 심재형고문, 손건화부회장,김춘생부회장,이경환,원용서,김영일,강애경,주인오,박순이,강명숙,박영찬기술고문, 이행숙,김애희,이행숙원장,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회장,어린이집과유치원선정된 원장들이 참여하였다.
지역인사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당협위원장과 자유한국당 이창성당협위원장, 이필근도의원과 박옥분도의원, 홍종수 수원시의회부희장, 선발위 주만근위원장과 백창식수석고문, 심재형고문, 김춘생부회장,이경환,원용서,김영일,강애경,주인오,박순이,강명숙,박영찬기술고문, 이행숙,김애희,이행숙원장,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회장,어린이집과유치원선정된 원장들이 참여하였다.
지역인사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당협위원장과 자유한국당 이창성당협위원장, 이필근도의원과 박옥분도의원, 홍종수 수원시의회부희장, 선발위 주만근위원장과 백창식수석고문, 심재형고문, 손건화부회장,김춘생부회장,이경환,원용서,김영일,강애경,주인오,박순이,강명숙,박영찬기술고문, 이행숙,김애희,이행숙원장,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회장,어린이집과유치원선정된 원장들이 참여하였다.
행사장은 어린이집의 귀여운 의자가 주민들을 위해 놓여있었다.

홍민희원장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환경으로 미세먼지와 공동사용에 따른 생활에 유해한 각종 세균은 물론, 곰팡이균까지 99.9% 박멸하여,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세이프린]에 대하여, 새로 개발 된 신소재로 우리에 이로운 동()을 초나노 형태로 만든 후, 원료 혼합하여, 멸균바닥재를 만드는 첨단 공법이라는 점을 확인하고, 선진주민발전위에서 진행하고 있는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한다.

멸균환경개선사업장의 현판은 주민과 지역인사들이 인증하는 주민자체보증현판이다.
멸균환경개선사업장의 현판은 주민과 지역인사들이 인증하는 주민자체보증현판이다.

홍민희 원장은 멸균지원사업을 추진하는 재원을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의 개인적 기부로 이루어지는 것에 대하여 믿기 어려웠으나, 1호 지원사업으로 파장동 꾸러기 숲 유치원 이행숙원장, 2호 사업으로 조원2동 사임당 김애희원장, 3호 지원사업으로 리라어린이집 홍민희원장까지 지원을 받으면서, “선진국형 주민사업화의 선두주자로, 많은 주민과 시민에게 기부와 지원 의식변화가 있기를 바라며, 누구나 마음만 먹는다면, 지원 사업을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발전이라는 단어를 앞세워 자신들이 감투를 쓰고, 지원이라는 명목으로 손 벌리는 단체들은 주민들의 피와 땀으로 이루어진 혈세라는 것에 대하여 깊게 반성하여야 된다고 주만근위원장의 깊은 뜻과 또, 앞으로, 지속적으로 장안구 내 각동에 1개소씩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멸균환경개선사업을 더욱 확대시켜 총 10개소를 목표로 지원하고, 추가로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면, 계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있으며, 정부나 시의 지원없이 이렇게 큰 사업을 개인이 이끈다는 것에 대하여 믿을 수가 없어 처음에는 의아한 사건 중의 사건이라고 한다.

오늘의 주인공 좌로부터 홍민희원장,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1호수혜자인 이행숙원장
오늘의 주인공 좌로부터 홍민희원장,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1호 수혜자인 #꾸러기숲유치원 이행숙원장

어린이멸균환경개선사업의 주재료인 세이프린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가정용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는 제품의 구체적인 효과와 정보를 알 수 있다. , 어린이집에 제공 된 세이프린 바닥재는 시공 시에도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여, 건강한 환경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개발하게 된 공공시설용으로 특수주문 된 제품으로 시판하고 있지 않은 제품이다.

세이프린의 주재료인 구리()에 대한 멸균성 입증은 미국환경보호청 EPA테스트 결과에서 아주 우수한 결과로 발표 된 바 있으며,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균 등은 호흡기질환, 장염, 폐렴, 피부질환(아토피)등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세이프린]은 각종 세균은 물론, 곰팡이균까지 99.9% 박멸하여, 우리 자라나는 어린이에게 건강한 정신과 건강한 신체를 지닐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선진주민발전위원회 멸균환경개선사업지원의 가장 큰 성과를 만들어 준 사람은 김춘생부회장이다.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세이프린을 개발주도한 대표이사이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시공되는 특수멸균바닥재인 [세이프린]은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영유아어린이 환경개선사업] 지원 대상에서 제외 또는 예외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대하여 원장님으로 구성 된 [멸균환경개선심사단]으로부터 선진주민발전위원회 회원사로 추천이 될 경우, 별도지원시공 상담을 멸균환경추진위 김영일위원장이 별도상담을 진행 할 예정이다.

김춘생부회장은 최근에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가정용멸균매트까지 개발 성공하였으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어린이매트 가격 수준으로 고기능성 멸균매트를 성공적으로 개발 완료하여 출시하였다,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주민과 유치원, 어린이집은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주만근위원장 이나, 멸균환경지원사업추진위 김영일위원장에게 문자나 문의하면 된다.(010-9253-7612)

(junonews-주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