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창업지원센터 창업관 입주기업인 주식회사페미존(대표이사 김범규)이 지난 4월 13일 황보, 강예빈, 슬리피가 진행하는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에서 여성들을 위한 Y존(외음부) 케어 아이템으로 아주대학교 제약임상대학원 학생창업기업의 제품 ‘Ysense(와이센스)’가 소개되었다.
‘뷰티 앤 부티’는 각종 뷰티 관련 정보를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3명의 MC가 직접 Ysense를 시현하며 사용법부터 사용한 후기까지 전달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였다.
여성 Y존케어 제품인 ‘Ysense’는 천연허브발효추출물이 함유되고 피부에 자극이 없고 밝기 개선, 보습효과, 탄력개선, 외음부 건조증 완화, 분비물 냄새억제,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을 통하여 무자극 테스트 결과와 피부의 맑기개선도 향상 분비물 냄새억제에 효과적인 결과를 얻어 여성들의 Y존케어에 도움을 준다. 천연허브발효추출물을 바탕으로 만든 와이센스는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센스를 설립한 ㈜페미존은 “꾸준히 성건강 및 위생관련 제품수요는 많으나 아직까지 많은 여성들이 쉽게 찾거나 진입하는 걸 어려워하여 많이 아쉽다. 이러한 방송매체를 통하여 많은 여성들의 가장 소중한 부위인 Y존케어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고 Y존케어를 위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잡기를 희망한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Ysense는 첫 출시인 2019년 2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하여 시장에 진입하고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수원시창업지원센터(이사장 안상욱)에 입주하여 ‘4차 산업혁명과 미래일자리’ 박람회에도 참여하여 염태영 시장과의 만남도 가졌다. 이 제품은 현재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수원시창업지원센터 #주식회사페미존 #수원뉴스 #뷰티앤부티방송내용링크 https://tv.naver.com/v/8049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