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5월의 [멸균환경유치원]-수원 조원1동 큰별유치원
#선진주민위원회 5월의 [멸균환경유치원]-수원 조원1동 큰별유치원
  • 주인오
  • 승인 2019.06.0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환경개선사업은 부모님에게 안심등원과, 원생들에게는 병원균없는 깨끗한 공간을 제공한다.
수원시 장안구 조원 1동 #큰별유치원은 선발위에서 행하는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으로 #멸균환경유치원으로 선정되었다.선진주민위원회 멸균사업위원장 김영일,  큰별유치원원장 최은순,  선진주민위원회 위원장 주만근
수원시 장안구 조원 1동 #큰별유치원은 선발위에서 행하는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으로 #멸균환경유치원으로 선정되었다.
선진주민위원회 멸균사업위원장   큰별유치원원장  선진주민위원회 위원장 
        김영일                                최은순                 주만근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개선 무상지원사업]을 실시 중이다. 이번, 20195월의 멸균환경유치원으로는 조원1#큰별유치원이 선정되어, 시설공사를 마치고, 613일 목요일 오전 11:00에 지역 인사와 주민들이 모인자리에서 멸균인증식을 갖는다. 이날,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에 대한 진행보고는 선진주민발전위원회 김춘생부회장과 김영일위원장이 한다.

이 사업의 책임자로 추진과 기획을 하고 있는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위원장 주만근은 수원장안구 10개동을 목표로 각 동에 1개의 영유아 어린이집부터 유치원을 선정하여 멸균환경자재인 [세이프린]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1차 사업을 완료 하겠다고 한다.

#멸균환경어린이집과 유치원은 파장동 #꾸러기숲유치원, 조원2#사임당어린이집, 연무동 #리라어린이집을 성공적인 지원사업에 선진주민위원회는 4,5,6호 멸균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1단계사업 2차지원 실사가 이루어지고 있다.#큰별유치원, #늘해랑어린이집, #기산영재어린이집을 선진주민위원회 위원장 주만근과 멸균사업추진위원장이 직접 방문 실사 상담 중이다.
1단계사업 2차지원사업 방문상담 실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큰별유치원, #늘해랑어린이집, #기산영재어린이집
#선발위 위원장#주만근과 멸균사업추진위원장#김영일이 직접 방문하였다.

다음 지원 멸균환경 5호 지원 어린이집은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으로 #선발위 실사를 마치고, 대기 중이며, 76일 공사일정을 확정하고, 대기하고 있는 중이다.

, 멸균환경지원 대상 6호로는 정자2#기산영재어린이집으로 선정되어, 실사를 마치고, 지원 준비 중에 있으며, 9월 중으로 공사를 마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선정 추첨대기중인 지역은 정자 1(새동신유치원), 정자 3(예인유치원), 송죽동(나나어린이집), 접수 마감되었으며, 율전동은 접수 중에 있다. 율전동 접수가 없을 경우, 현재 대기 순위에서 무작위 추첨하여 진행 될 예정이다.

지속적으로 지원요청 부분이 접수되고 있어, 수원 장안구 10개 동 지원이 완료 된 후에 최종 주민평가에 의거하여, 추가 지원대상을 확대 할 예정이다.

현재, 접수되어 대기 중인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대해서는 개인적 자체예산이 준비 되는 데로 지원매뉴얼에 의거하여, 지원 할 예정이다.

용인과, 제주도에서도 지원요청이 된 상태이며, 특히, 수원에서는 지원이 쇄도하여, 2020년에는 수원지역의 지원 대상 선정도 치열 할 것으로 예상 된다.

처음에는 주민이나 유치원에서는 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 지원이 정부나 시에서 자금을 받아 지원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큰 단체에서의 지원을 요구 한 적도 있다고 한다. 순수한 선진주민 정신으로 이루어진 선진주민발전위원회는 주요요직을 맡은 경험이 풍부한 인원으로 구성 되어 지역주민들의 민원해결은 선발위 백창식고문이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발전에 따른 또 다른 주민지원사업으로 주민안전 및 방범사업과 주민들이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원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 “청년과 노년들의 안정 된 삶을 위해 [일자리 창출과 취업센터]를 운영 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곧 시행 할 것이라고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주만근 위원장은 말하고 있다.(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