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멸균환경개선유치원-수원 조원1동 #큰별유치원 인증식 (6월 13일 오전11시)
#영유아멸균환경개선유치원-수원 조원1동 #큰별유치원 인증식 (6월 13일 오전11시)
  • 주인오
  • 승인 2019.06.13 21: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환경유치원-큰별유치원 인증식에 더불어민주당수원(갑) #이재준위원장과 자유한국당수원(갑) #이창성위원장, 장안구의 일꾼 #이필근도의원과 주민의 소리에 귀 기우리는 #홍종수 수원시 부의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지원사어인증식 #조원1동 #큰별유치원에서 4호인증식이 진행 되었다.
#선진주민위원회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지원사어인증식 #조원1동 #큰별유치원에서 4호인증식이 진행 되었다.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개인주머니를 털어가며, 지역 어린이들에게 좋은 환경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게 하고자 시작한 사업으로, 이제는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많은 유치원과 어린이집들에서 지원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고민 중이라고 한다. 파장동 #꾸러기숲유치원, 조원2#사임당어린이집,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이번에 조원 1#큰별유치원 까지 순조롭게 공사를 진행하여 왔다. 큰별유치원은 워낙 면적이 넓은 공사로 선진주민위원회 무상지원이 초과되어 초과된 공사면적 비용 400만원 중 선발위가 75%를 지원하여, 큰별유치원에서는 100만원 만 부담하는 새로운 지원까지 등장하였다.

이제는 #멸균환경어린이집과 #멸균환경유치원을 검색하면, 우리지역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표출되고 있어, 원장님들은 매우 즐거워하고 있다.

앞으로,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 정자2#기산영재어린이집과 오늘 추가지원 결정한 송죽동 #나나어린이집, 기타 대기 중인 영화동 #세정유치원의 조속한 지원고민을 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선정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한하여 공사를 마칠예정이며, 20205월에는 추가대기 중인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지원 할 예정이라고 #선발위 주만근위원장은 이야기 한다.

오늘 인증식에는 선발위위원은 물론, 지역인사들까지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점차 모임인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선발위에서는 항상 인증식 이후, 조촐한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주민들과 지역인사들과의 교류의 장을 만들고 있다.

선발위에서는 지역발전과 주민불편에 대한 민원은 물론, 많은 주민위원들의 참여로 새로운 사업 전개를 주민전문가들로 구성 된 타스크포스팀이 구성되어, 곧 신규사업들이 출범할 예정이다.(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