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 공사완료!
#선진주민위원회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 공사완료!
  • 주만근
  • 승인 2019.07.0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 #멸균환경어린이집
7월6일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늘해랑어린이집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5호점을 완공하였다.
7월6일 선진주민발전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늘해랑어린이집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5호점을 완공하였다.

76일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선발위 김춘생 멸균환경지원추진 부회장, 선발위 김영일 멸균환경지원위원장, 최정도 멸균환경지원 부위원장은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이 운영하는 어린들의 보금자리에 #멸균바닥재인 #세이프린공사를 실시하였다.

수원 장안구에는 #선진주민위원회에서 우리 자라나는 #영유아어린이들에게 깨끗하고 병원균이 없는 곳에서 마음 놓고 지낼 수 있는 바램으로 시작 된 #순수주민자체지원사업이다.

현재까지 파장동 #꾸러기숲유치원, 조원2#사임당어린이집,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조원1#큰별유치원,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과 곧 정자2#기산영재어린이집까지 #멸균환경어린이집과 #멸균환경유치원 20199월까지 #주민지원사업으로 공사를 마칠 예정이다. 현재 추가지원 확정 된 어린이집과 유치원으로는 정자 1동과 정자3, 송죽동이 대기 중에 있다. 20203월까지 수원시 장안구 내 각동에 1개소씩 #멸균환경지원어린이집과 #멸균환경유치원이 지원1차사업으로 종료하고, 7월과 8월 중에 더 많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지원하기 위해서 새로운 지원대책 운영매뉴얼을 작업 중에 있다.

1차 지원사업의 예산은 약 1억원정도 소요되며, 이 비용을 순수개인비용으로 충당하고 있다. 2차 지원사업도 준비 중이며, 이 사업에 제공되는 멸균환경바닥재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공공시설용에 맞게 주문한 제품으로 시중에서는 판매 되지 않는 주문형 특수제품이다. 세계적인 멸균인증과 멸균율 99.9%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강력한 살균 항균효과와 반영구적 멸균효과를 지니고 있어 제조사 #원인터내셔날에서는 20년 멸균보장을 하고 있다.

이 제품과 유사한 일본의 #히라오카에서도 20년을 보장하고 있어, 한국에서도 20년의 멸균율 보증을 실시하고 있다. 미국의 EPA테스트 결과 구리의 탁월한 항균력과 멸균력이 여기에 사용 되는 구리에서 90%이상 박테리아와 병원균이 감소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SGSdml 멸균환경인증서
SGSdml 멸균환경인증서
SGSdml 멸균환경인증서
SGSdml 멸균환경인증서

 

, 세계적인 SGS로부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에 대한 99.9%의 항균 #멸균인증서를 받은 반영구적 #멸균시트라고 한다.

#영유아어린이들의 공간이 맑고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으로 바뀌는 날까지 선진주민위원회 김춘생추진부회장과 주만근위원장, 김영일추진위원장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

세이프린은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의 브랜드입니다.
세이프린은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의 브랜드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