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화로 변화하는 주민단체 -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와 #한상국동장과의 만남
선진화로 변화하는 주민단체 -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와 #한상국동장과의 만남
  • 주만근
  • 승인 2019.09.01 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국동장은 첨단 선진주민단체를 만나 지역발전의 비젼에 놀라움과 반가움에 즐거워하였다.
조원2동주민센터 동장실에서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한상국동장과의 만남을 가졌다.
조원2동주민센터 동장실에서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한상국동장과의 만남을 가졌다.

830일 오후2#조원2동주민센터 #한상국동장과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지역현안에 대하여 한시간에 걸쳐 논의를 하였다.

주만근위원장은 새로 부임한 한상국동장에게 조원2동과 장안구 주변의 종합교통민원 현황과 북수원외곽순환도로에 따른 조원IC진출입로와 주안말사거리의 학생들의 안전대책에 대하여 논의하고, 선진주민위원회에서 주민자체적으로 행하는 사업을 보고 받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주민과 함께 더욱 소통과 봉사에 적극 동참하는 공직자의 확신을 보여 주었다.

선진주민위원회가 진행하고 있는 일은 1차사업으로 장안구 관내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무상지원사업]에 대하여 벌써 6호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지원이 된 것에 한상국동장은 국가나 시에서도 어려워하는 무상지원 사업을 주민이하는 것에 놀라우며, 장안구구민이 진정한 선진주민의 행동에 선두를 맡고 있다고 하였다.

, #한상국동장은 장안구 내 [영유아어린이 장학지원사업] 추진도 곧 개시 됨에 또 한번 놀라며, 그 외의 사업으로 우리지역 청년실업 극복을 위한 [청년취업센터사업]도 곧 시행하고, 주민들과의 커뮤니티를 위한 분기별 야유회 겸 MT를 개최하고 있는, 선진주민위원회는 묵묵히 주민을 위해 행동으로 보여주는 진정한 봉사단체라고 격찬을 아끼지 않았다.

, “장기적 단기적 지역발전 비젼과 활성화 기획의 구체적인 추진에 대하여, 전문가들의 집단으로 체계적으로 추진되는 위원회로 과거의 일반주민단체와는 비교도 안 되는 첨단의 선진주민위원회라고 이야기 하였다.

#한상국 조원2동동장은 주민과 한몸으로, 공직자로써 직분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