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장안구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 대상 [어린이집, 유치원 확정] - #선진주민위원회
수원장안구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 대상 [어린이집, 유치원 확정] - #선진주민위원회
  • 주만근
  • 승인 2019.10.16 00: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그 동안 #수원장안구 내 [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을 기다리던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방문하여, 최종실사를 실시하고, 영화동 세정유치원, 파장동 한빛어린이집, 송죽동 나나어린이집에 대하여 [세이프린지원]확정 통보를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장안구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세곳(영화동 세정유치원, 송죽동 나나어린이집, 파장동 한빛어린이집)에 대하여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 실사를 거쳐 확정하여통보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장안구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세곳
(영화동 세정유치원, 송죽동 나나어린이집, 파장동 한빛어린이집)에
대하여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 실사를 거쳐 확정하여통보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으로 1015일 오전 930분부터 #선발위 #멸균환경개선추진위 #김영일위원장과 #최정도부위원장과 함께 직접 방문하여, 그동안 지원신청 한 유치원과 어린이집 세 곳을 예비 #세이프린(멸군환경개선사업)지원확정으로 정하고, 실사를 실시하였다. 실사의 기준은 지금의 현장 환경이 #멸균환경개선지원 시공이 어려울 경우, 예비 확정 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보완조치 및 보수공사를 통보하여, 조치가 완료 될 경우, 최종 지원 확정이 결정된다.

이번 수혜를 받을 수원시 장안구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영화동소재지의 #세정유치원 #이채영원장, 파장동소재지의 #한빛어린이집 #임묘현원장이 확정 되었으며, 송죽동소재지의 #나나어린이집 #이선희원장에 대해서는 확정 신청서류 보완이 되면, 지원확정이 결정된다.

선발위에서는 파장동 한빛어린이집을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대상으로 확정
선발위에서는 송죽동 나나어린이집을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대상으로 확정

영통구에서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을 신청한 #예은유치원과 #사랑유치원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원장님들로 구성 된 #멸균환경지원심사단을 통해 1차 선정되었으며, 선진주민위원회 #멸균환경개선지원추진위원회에서 수일 내로 직접 상담하여, 2차 통과가 될 경우, 최종 #세이프린확정지원서가 교부될 예정이다.

#영화동세정유치원 #이채영원장은 지원신청이 치열한 경쟁에서 지원확정이 되는데 까지는 보통 1년 이상이 소요되나,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장학센터사업에 참여하고, 주민들과의 봉사활동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평가결과라고 한다.

#이채영원장은 앞으로도 지역봉사는 물론,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꿈과 희망의 프로젝트]에도 꾸준히 참여하여, 교육향상에 기여 하겠다고 말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