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 - #세정유치원 제7호 #멸균유치원환경개선인증식 실시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 - #세정유치원 제7호 #멸균유치원환경개선인증식 실시
  • 주만근
  • 승인 2019.11.17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유치원 7호 #세정유치원 멸균환경유치원인증식 개최-#선발위 올해 안에 10개소 지원목표 달성!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위원장과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과 주민 50명이 #멸균유치원인증식인 #세이프린인증 축하방문을 하였다.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위원장과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과
바른미래당 이찬열국회의원 #최국현국장과 주민 50명이
​​​​​​​#멸균유치원인증식인 #세이프린인증 축하방문을 하였다.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세정유치원 #이채영원장은 #선진주민위원회에서 지원하는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에 지원하여 유치원2층을 #멸균환경세이프린시트 공사를 마치고, 멸균환경인증식을 111311:00에 지역인사 50여명이 참석하여 진행하였다.

#멸균환경유치원, #멸균환경어린이집, 환경을 위하여, #이채영원장은 #멸균환경 행사는 물론 지역 #선진주민어린이장학재단 설립에도 참가하는 등, 지역 어린이를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열의와 봉사로 영화동 2#멸균환경세정유치원이 탄생 되었으며, 선진주민 제 7호 멸균유치원으로 탄생 된 것이다.

멸균환경개선공사를 실시하면, 병원균 99.9%의 박멸 효과가 있어 어린이들에게는 #병원균해방의 기회를 줄 수 있다. 20181227일부터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이 시작 한 #멸균환경지원사업은 201912월 까지 주민과의 약속인 10군데 목표달성이 곧 이루어진다고 한다.

#주만근위원장의 개인적인 사재를 털어 시작하게 된 동기는 원인터네셔널 고문으로 근무하면서 주만근위원장에게 지급되는 급여를 좋은 지역 발전에 전액 지원하겠다는 다짐으로 원인터내셔날 김춘생사장과 주만근위원장이 약속하여, 각박한 사회에 순수한 선진주민의 지역발전 기여에 따른 본보기가 되어, 이에 따른 파급효과로, 지역 봉사다운 봉사문화가 이루어지길 바라는데서 부터 시작 되었다.

이러한 순수한 지원사업을 시작 할 때, 주민누구도 믿지 않은 사업으로 진행 되었지만, 이제는 자리매김이 된 사회봉사 사업으로 진행 되고 있으며, 2020년 신청도 벌써 쇄도하여, 1차 수혜 대상을 곧 발표한다고 한다.

#멸균유치원과 #멸균어린이집은 수원 장안구내 파장동 #꾸러기숲유치원, 조원2동 광교산임광그대가 #사임당어린이집,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조원 1#큰별유치원,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 정자2#기산영재어린이집, 영화동 #세정유치원이며, 12월까지 송죽동 #한빛어린이집, 파장동 #나나어린이집, #경기장애인축구협회 총 10군데가 #멸균환경개선사업장으로 2019년의 지원사업목표 100% 달성을 달성하며, 총 사업비는 1억여원에 달한다고 한다.

주민들과 함께 식사와 소통의 공간으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 바른미래당 이찬열국회의원 최국현사무국장이 주민과 담소하는 모습은 참으로 아름다웠다.
주민들과 함께 식사와 소통의 공간으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
바른미래당 이찬열국회의원 최국현사무국장이 주민과 담소하는 모습은 참으로 아름다웠다.
주민들과 함께 식사와 소통의 공간으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위원장,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 바른미래당 이찬열국회의원 최국현사무국장이 주민과 담소하는 모습은 참으로 아름다웠다.
부담없는 주민소통의 공간으로 #멸균유치원인증식의 시간은 소중하였다.

​​​​​​​부담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주민들과 정계인사와의 커뮤니티장인, #멸균환경개선인증식 장소는 각유치원 원장님의 성의가 곁들인 선물과 #선발위와 #유치원에서 마련한 식사로 정계인사와 주민과 원장님들과의 소중한 지역발전 소통의 시간으로 발전하고 있다.

#선진주민유치원인 #큰별유치원과 #선진주민어린이집 #늘해랑어린이집에서는 어린이들이 손수 바자회를 한 수익금을 장안구청에 기탁한다고 한다. “선진주민위원회의 훈훈한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주만근위원장은 말하고 있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