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 #사랑의 쌀 전달
#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 #사랑의 쌀 전달
  • 주만근
  • 승인 2019.11.28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리 손으로 바자회를 열고, 모든 수익금을 어르신을 위해 기부하였다.
장안구청로비에서 #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과 학부모들이 #사랑의쌀전달을 하였다.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과 학부모,
#선진주민위원회 #백창식수석고문, #심재형고문, #주만근위원장,
#윤주남위원장이  #사랑의쌀전달을 하였다.

1125일 월요일 오후 2시에 장안구청 로비에서 #사랑의쌀전달식을 가졌다.

영화동에 소재한 #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원장 김유진) 고사리 손들이 손수 바자회를 열어, 모은 수익금 전액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써 달라 [사랑의 쌀]을 장안구청에 기탁한 것이다.

#선진주민위원회는 지역 영유아어린이들을 위하여 멸균환경개선사업을 매월 1군데씩 #멸균유치원과 #멸균어린이집으로 #멸균환경개선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그동안 지원 받은 #멸균어린이집인 #늘해랑어린이집 원생들이 감사의 표시로 직접 지역봉사를 위한 바자회를 개최한 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사랑의 쌀] 전달식을 하였다. 점점 지역 봉사의 善風이 일어나고 있다. 며칠 전 #선진주민위원회 #큰별유치원에서 [사랑의 라면]을 전달 한 적이 있었다.

#선진주민위원회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의 원장님들은 어린이들에게 어려서부터 봉사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교육적 가치와 명쾌한 쓰임을 가르쳐 주는 멋진 교육을 실천하고 있는 셈이다.

#사랑의쌀전달식은 매우 소중한 지역적 교육 가치가 있다. 순수하고, 따뜻한 장안의 어린이들이 미래를 밝혀주고 있는 선진교육의 시스템으로, 봉사에 따른 사회성 어린이교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알려주는 시간이었으며, 욕심 많고, 자신들 밖에 모르는 어른들에게 큰 반성 할 기회를 만들고 있다

#사랑의쌀을 전달 한 #늘해랑어린집은 #멸균환경어린이집이며, 며칠 전에 #사랑의라면을 전달한 #큰별유치원도  #선진주민위원회 위원으로 "앞으로는 더욱 체계적으로 지원 봉사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하며, 내년을 약속하였다.

#이병규구청장은 #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과 학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구청장실에서 따뜻한 차를 대접하였다.
#이병규구청장은 #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과
학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구청장실에서 따뜻한 차를 대접하였다.

#이병규장안구청장은 #늘해랑어린이집 학무모님들에게 따뜻한 차와 다과로 감사의사를 전달하며, “우리 장안구의 어르신들에게 손주들의 온정이 전달되어, 건강과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그리고, “이 소중한 어린이들의 온정은 매우 큰 교육적 가치가 있고, 어른들도 어린이에게 배우는 소중한 교육이다라고 하였다.

#늘해랑어린이집 학부모님들도 #이병규구청장에게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학부모와 #김유진원장님에게 시간을 내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과 학부모님을 축하하기 위하여, 선진주민위원회 #백창식수석고문, #심재형고문, #주만근위원장, #윤주남위원장이 참석하여 기념 촬영도 하였다.

사랑의쌀 전달식에 참석한 이병규구청장과 #늘해랑어린이집 원장과 학부모님들
사랑의쌀 전달식에 참석한 #늘해랑어린이집 원장과 학부모님들
사랑의쌀 전달식에 참석한 이병규구청장과 #늘해랑어린이집 원장과 학부모님들
사랑의쌀 전달식에 참석한 이병규구청장과 #늘해랑어린이집 원장님
사랑의쌀 전달식에 참석한 이병규구청장과 #늘해랑어린이집 원장과 학부모님들
이병규구청장과 #늘해랑어린이집 원장과 학부모님들

(cyberweek-jmk5169@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