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 #수원시청소시책부분 수원시장표창수상!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 #수원시청소시책부분 수원시장표창수상!
  • 주만근
  • 승인 2019.12.23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에서 청소시책 잘지키고, 분리수거 잘하는 깨끗한 아파트로 #광교산임광아파트가 표창을 받았다. 전주민들이 정책을 잘 지키는 최고수준의 고급아파트의 자랑을 대표하고 있다.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이 #수원시 조영무 제2부시장에게 수원시 #염태영시장의 표창을 받고 있다.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이 #수원시 조영무 제2부시장에게
수원시 #염태영시장의 표창을 받고 있다.

수원시 20191220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은하수홀에서 [청소시책아이디어경진대회]가 있었다. 참석인원이 150여명으로 가득한 은하수홀에는 경진대회의 전초전 열기로 가득 차 있었으며, 수원시 조영무 제2부시장과 환경국장, 주민지원협의체위원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의 표창대상은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관리소장 강명숙외 5명으로 조영무 제2부시장이 수상하였다.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는 수원시에서 청소와 분리수거철저한 아파트로 손꼽혀, 수상을 하게 되었다. 이에 노력한 숨은 추천자가 조원2#한상국동장의 공이 컸던 것이다.

수원시자원회수시설 이관수운영소장, (사)한국재활용협회 수원지회 조병도운영위원장,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 (주)나누리 최찬식대표이사, 백양티엔에스(주)박유화대표이사, (주)에코월드 김재호대표이사 여섯명이 수원시장표창을 받았다.
수원시자원회수시설 이관수운영소장, (사)한국재활용협회 수원지회 조병도운영위원장,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 (주)나누리 최찬식대표이사,
백양티엔에스(주)박유화대표이사, (주)에코월드 김재호대표이사
여섯명이 수원시장표창을 받았다.

#광교산임광그대가의 표창수상에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 조원2동장 #한상국동장까지 꽃다발과 축하가 푸짐한 분위기를 자아내었다깨끗한 주거환경을 만들고, 최고의 분리수거정책에 따르는 주민들의 모범을 보여주는 축하의 장으로 타 지역 표창인들과도 차별화를 이루었다아파트 주민들과의 깨끗한 질서를 지키는 우수한 주민들로 살아가는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는 수원시에서 제일 깨끗하고, 주민의식이 높은 고급아파트로 표창 받을 만 하였다.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은 틈틈이 아파트지역내 지역발전에 대한 민원을 주민과의 소통을 통하여, 민원을 대변하고, 민원을 제출하는 등 활발한 주민과의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등, #선진주민위원회의 #광교산임광그대가 민원위원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불편을 남보다 앞장서서 해결하려는 관리소장으로 주민들은 관리실을 가족과 같이 하나가 되어 있어, 이 표창에 주민 모두가 찬사를 보내고 있다.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의 #수원시염태영시장 표창을 축하에 조원2동 #한상국동장,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입대의 #손건화회장, #이미숙동대표,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관리주임이 참석하여 축하하였다.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강명숙관리소장의 #수원시염태영시장 표창을 축하에
조원2동 #한상국동장,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관리주임이 참석하여 축하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