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병원균없는세상만들기 #주만근, #김춘생, #김영일, #최정도 #멸균환경공로패 수상
#선진주민위원회 #병원균없는세상만들기 #주만근, #김춘생, #김영일, #최정도 #멸균환경공로패 수상
  • 주만근
  • 승인 2020.01.16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선진주민위원으로 구성 된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원장으로 구성 된 #어린이멸균환경지원심사단은 어린이멸균환경에 노력한 선진주민위원회 위원들에게 #멸균환경공로패와 #세이프린공로패를 수여하였다.
2019년 한해 동안 #선진주민위원회는 수원시에 소재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영유아어린이를위한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을 10개소를 지원하여,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원장들이 모여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2019년 한해 동안 #선진주민위원회는 수원시에 소재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영유아어린이를위한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을 10개소를 지원하여,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원장들이 모여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한빛어린이집(원장 임묘현) #멸균환경인증식 행사에서 어린이들을 위하여 #병원균없는세상만들기 테마로 2019년 일년 동안 어린이멸균환경에 기여한 #선진주민위원회 #김춘생부회장(더원코리아대표) #주만근위원장, #김영일위원장, #최정도부위원장에게 어린이집과 유치원원장들로 구성 된 #어린이멸균환경지원심사단일동이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공로패 수여진행은 #자유한국당 #박동익국장이 도움을 주었다.

#어린이멸균환경지원심사단 대표인 #홍민희단장은 #리라어린이집 원장으로 2019년 어린이집과 유치원지원에 #선진주민위원회 위원들과 멸균환경을 지원 해 왔다. 현재 10개소의 #멸균환경어린이집과 #멸균환경유치원을 성공리에 지원하고, 현장에서 고생한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위원들에게 원장님들을 대표하는 감사의 공로패를 전달한 것이다.

#멸균환경공로패는 #주만근위원장이 받았으며, #멸균환경브랜드인 #세이프린공로패는 김춘생부회장, 김영일위원장, 최정도부위원장이 받았다.

이날의 공로패수여에는 #꾸러기숲유치원 #이행숙원장, #광교산임광그대가사임당어린이집 #김애희원장,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과 #리라어린이집 #홍민희원장이 2019년 심사단원장님들이 참여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는 #주만근위원장은 2020년에도 10개의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을 지속적으로 지원에 노력 할 것이라 하였다.

#병원균없는어린이세상만들기는 2020년에도 #선진주민위원회에서 지속된다.

멸균환경공로패는 순수개인자산으로 지원하는 "어린이들이 병원균이없는세상 만들기"의 테마로 진행한 기획자가 #주만근위원장이다
멸균환경공로패는 순수개인자산으로 지원하는
"어린이들이 병원균이없는세상 만들기"의 테마로 진행한 기획자가 #주만근위원장이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