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는 주민과 함께 퇴치하자! - 주민건강에 혼신의 힘을 쏟는 “이병규 장안구청장”
코로나바이러스는 주민과 함께 퇴치하자! - 주민건강에 혼신의 힘을 쏟는 “이병규 장안구청장”
  • 주만근
  • 승인 2020.02.12 11:2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규장안구청장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에 총력!!!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 장안구청장에게 주민들의 마음을 담은 피로회복제를 전달하였다.
#이병규구청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멸 할 때까지 총력을 다 할 것"이라 말하고 있다.
#이병규구청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멸 할 때까지 총력을 다 할 것"이라 말하고 있다.

11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불철주야 주민건강과 방역에 고생하는 #이병규장안구청장을 찾았다. #이병규구청장은 확진자가 관내에서 발생함에 따라 더욱 주민들의 안녕에 밤잠을 설치며, 관내 병원균 퇴치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구는 10일 버스정류장 등을 방역했다. 직원 6명과 소독차 1대가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장안구청사거리를 지나는 1번국도와 정자동, 천천동 일대 버스정류장을 돌며 소독 작업을 실시하였다.

정류장과 주변 도로 등에 대한 살균‧소독작업을 진행했다
정류장과 주변 도로 등에 대한 살균‧소독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류장과 주변 도로 등에 대한 살균‧소독작업을 진행했다
주변도로에 대한 살균‧소독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추운 날씨에도 고생하는 방역에 대하여 이병규구청장은 "주민을 위해서는 날씨와 환경에 관계없이 최선을 다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고 말했다. 

지난 6일부터 10일엔 장안구보건소의 협조 아래 관내 어린이집 197곳의 실내외를 방역했다. 더불어 보육교직원과 영유아의 어린이집 등원 및 수업 중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철저한 손 소독과 실외행사 자제, 매일 1회 이상 어린이집에 대한 자체소독 등을 당부하기도 하였다.

구청사와 각 동 청사, 공공시설 등에 대한 자체 방역한 뒤 전통시장과 같은 다중집합장소 및 공공주택에 대한 방역을 독려하면서, 이병규 장안구청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방역실시와 더불어 자체방역을 유도하여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주민들도 철저한 개인위생관리와 생활 속 청결습관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우려를 고려해 장안구보건소와 함께 24시간 비상방역체제를 가동하고 있는 상태에서 이병규구청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주민 여러분께서는 예방행동수칙 숙지와 더불어 개인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하면서 바이러스가 사멸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방어 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집 197곳의 실내외를 방역하고 있다.
어린이집 소품까지도 방역하고 있다.
어린이집 197곳의 실내외를 방역하고 있다.
어린이집 197곳의 실내외를 방역하고 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예방하고 안전한 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한 것으로 구에서는 방역과 함께 보육교직원과 영유아들의 어린이집 등원 시와 수업 중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철저한 손 소독과 실외행사 자제, 매일 1회 이상 어린이집에 대한 자체소독 등을 진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병규구청장은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주민의 건강을 지키겠다는 생각 밖에 없다고 하였다. 주민들 사랑과 애정, 그리고 건강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보여주었다.

11일 이날, 주민들을 대표하여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윤주남위원장은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으로 고생하는 공직자들에게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이병규구청장은 주민들의 격려와 따뜻한 장안가족의 마음으로 우리 공직자들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데 대하여 주민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