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은 관내 유치원소독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은 관내 유치원소독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 주만근
  • 승인 2020.02.1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규구청장은 “어린이들의 건강은 모든 국민이 지켜야 될 일이다”

구청장과 보건소장이 할 수 있는 모든 범위에서는 병원균 퇴치에 최선을 다 하겠다!
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은 관내 유치원소독을 실시키로 하였다.
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은
관내 유치원소독을 실시키로 하였다.

#이병규장안구청장은 장안구 관내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하여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과 협의하여 관내 자체방역을 종용하였던 유치원에 대하여 장안구보건소에서 소독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병규장안구청장은 유치원원아들의 건강은 국력의 기반이라 하면서,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과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방역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규정에 의거하여 유치원의 소독을 자체소독을 권하였지만, 코로나이러스의 비상사태에서는 구민을 위해 구청장과 보건소장이 할 수 있는 모든 범위에서는 병원균퇴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로 결정 된 것이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이채영회장(세정유치원 원장)은 유치원까지 신경을 써주시는 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 장안구보건소장에게 유치원원장을 대표하여 매우 감사한다고 하였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원장들이 선진주민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그동안 어린이집들의 소독 수혜에 감사드리며, 이번 유치원소독에 환영하며, 감사인사를 #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에게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이 직접 유선으로 전하였다.

우리 장안구가족여러분~ 우리를 지켜주는 든든한 울타리 #이병규장안구청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이 주민건강을 고심하는 것은 주민행복이라는 것에 대하여 감사해야 한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