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성 #미래통합당수원갑국회의원 예비후보 “코로나 19”로 인한 지역방역에 앞장 /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헌혈
#이창성 #미래통합당수원갑국회의원 예비후보 “코로나 19”로 인한 지역방역에 앞장 /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헌혈
  • 현경환
  • 승인 2020.02.18 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성 #미래통합당수원갑국회의원 예비후보 - 구, #장안구자유한국당국회의원예비후보

“코로나 19”확산방지는 여야 따로없이 극복해나가자!
#미래통합당수원갑 #장안구국회의원 #이창성예비후보가 #코로나19로 인한 혈액난수급난을 해소를 위해 헌혈을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수원갑 #장안구국회의원 #이창성예비후보가
#코로나19로 인한 혈액난수급난을 해소를 위해 헌혈을 하고 있다.

#이창성 #미래통합당수원갑 #장안구국회의원 예비후보자는 최근 #코로나19 국내 유입으로 #단체헌혈이 취소되는 등으로 #혈액수급이 악화되자 217일 수원시 #장안구청으로 찾아가 #구청공무원들과 함께 헌혈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이창성 예비후보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수급을 돕는 것은 전 국민들이 해야 할 일이고 특히 정치인들이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에 장안구 연무동을 찾아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방역활동에 #연무동주민센터 #전교영동장과 #연무동통장협의회 #고윤기회장, #연무동주민자치위원회 정경모위원장 그리고, 주민50명과 주역방역을 하였다.

#이창성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는 #연무동주민건강을 위해 #코로아19방역에 #전교영연무동장과 주민들과 합심하여 지역방역을 하고 있다.
#이창성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는 #연무동주민건강을 위해
#코로아19방역에 #전교영연무동장과 주민들과 합심하여 지역방역을 하고 있다.

오늘 방역에 참여하였던 #이창성 #장안구국회의원 #예비후보자는 지난 211일에 만석공원경로당과 녹색복지회에서 방역활동에 참여한 바 있다.

#이창성 #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자는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선거운동을 뒤로 한 채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완전히 퇴치될 때까지 방역활동을 계속하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선거사무소 개소식 무기한 연기 등 코로나 19 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각종 SNS #이창성뉴스를 통해 확산방지 활동을 해 오고 있다.

특히 국가적 재난에는 여, 야가 따로 없으며 전 국민이 힘을 합쳐 함께 극복해나가는 것이 대한민국이라며 국민들의 참여호소를 강조하였다.

#이창성미래통합당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는 연무동 주민을 위해 직접방역에 나서ㅛ다.
#이창성미래통합당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는 연무동 주민을 위해 직접방역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