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퇴치방역으로 장안구주민은 우리가 지킨다!
#코로나19 퇴치방역으로 장안구주민은 우리가 지킨다!
  • 주만근
  • 승인 2020.02.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윤주남위원장은 지난 주 #코로나19 지역방역에 고생하는 #주민센터동장들을 찾아 주민 감사의 마음 전하며, 노고를 격려를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윤주남위원장은 지난 주 #코로나19로 지역방역에 고생하는 장안구청과 장안보건소, 그리고 각 주민센터 동장들을 찾아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과 격려를 하였다.

수원에 더 이상의 확진 환자가 발생하지 않았다.

수원시 염태영시장을 비롯하여, 모든 공직자들이 시민을 위해, 불철주야 방역과 바이러스 대책에 촉각을 세우고, 발생 즉시, 비상사태에 대처하는 정책으로 주민건강안전을 위하여, 피나는 노력으로 확진환자가 발생하지 않았다.

장ㅇ안구청과 장안보건소를 찾은 #선진주민위원회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장안보건소를 찾은 #선진주민위원회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이병규장안구청장을 찾아 주민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이병규장안구청장을 찾아 주민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조원1동주민센터 #김근태동장, #조원2동주민센터 #박환식동장, #파장동주민센터 #남기민동장, #정자2동주민센터 #문명순동장을 찾아 코로나19로 주민을 위해 방역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공직자를 찾아 주민들이 감사하는 그 마음을 전달하였다.

#장안구주민센터 #동장들은 한결같은 이야기를 하였다. “주민을 위해 당연히 하는 일이며, 주민 한분 한분 모두가 건강하길 바라며, 코로나19의 퇴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동장들의 연락정보가 없어 주민센터로 연락하다 보니, 다른 주민센터의 방문을 하지 못하여 아쉬워하였다.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은 아침일찍 주민센터에 연락하여 공직자들의 바쁜 일정에 방해 되지 않도록 약속하여 방문하게 된 것이다.

216일에는 #연무동주민센터 #전교영동장과 연락이 되어 영하 5도의 날씨에 직접 지역방역을 마친 현황을 주민들에게 연락받아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유선으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윤주남위원장은 항상 고생하는 공직자 분들에게 주민들은 항상 감사를 드린다고 하며, “주민들이 감사의 표현이 미숙하여, 공직자분에게 제대로 전달치 못하는 것이지, 진정한 감사한 마음은 주민들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김근태동장, #박환식동장, #남기민동장, #문명숙동장은 주민들의 격려에 매우 감사하며, 그 동안 피곤하였던 무거운 기분이 확~ 날아갈 것 같다고들 하였다.

주민과 공직자가 하나 되어 지역가족으로 살아가는 아름다운 도시바로 수원임을 확실히 느낀다.

주민센터를 찾은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조원1동주민센터 #김근태동장을 만나 #선진주민위원회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공직자들을 격려하였다.
주민센터를 찾은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파장동주민센터 #남기민동장을 찾아 주민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파장동주민자치위 #설정수위원장
주민센터를 찾은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정자2동주민센터 문명순동장을  찾아 주민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주민센터를 찾은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조원2동주민센터 #박환식동장을 찾아 주민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주남위원장과 #주만근위원장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