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수원신협선거에서 435표차의 엄청난 압승! 신임 #윤주남이사장 탄생!
#북수원신협선거에서 435표차의 엄청난 압승! 신임 #윤주남이사장 탄생!
  • 주만근
  • 승인 2020.02.23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을 내세운 테마가 조합원의 마음을 잡았다. 윤주남신임 이사장당선자는 "맑고 깨끗한 경영으로 조합원을 우선하는 정책을 운영하겠다"했다
북수원신협 윤주남신임이사장 탄생!#북수원신협선거윤주남이사장탄생
북수원신협 윤주남신임이사장 탄생!
#북수원신협선거윤주남이사장탄생

2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북수원신협 임원선거가 수성고 대유평체육관에서 치루었다.

이번 선거에 윤 신임 이사장당선자는 “선거질서를 지키자는 의지로 일관 해 왔다. 순수하고 맑고, 깨끗한 조합운영 약속이 조합원들에게 통하였던 것 같다고 본다.

개표결과는 오후 9시경 알려졌다.

투표인수 2,627명 중 무효 38, 기호 1번 김통래 1077, 기호 2번 윤주남 1512표로 무려 435표차로 압승을 거두었다.

신임 윤주남이사장 당선자는 그동안 윤주남을 믿고 격려하고, 소중한 한 표를 주신 모든 조합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조합원이 우선인 조합으로 이끌어 나갈 것을 다짐하며, 조합원 한분 한 분 인사 올려야 하나, 우선 지면상으로 인사드리는 것을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조합을 통해 기회를 만들어 인사를 드릴 것이라고 했다.

#북수원신협선거에서 압승한 #윤주남신임이사장
#북수원신협선거에서 압승한 #윤주남신임이사장

#윤주남 #당선자는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적으로 참여하고, , 봉사로 인한 결과로 경기도지사와 수원시장에게 표창을 받은 검증 된 인물이다. 조합원의 미래로 향한 대응전략인, 장기숙원사업으로 #선진주민위원회 #한국형몬드라곤 기획에도 참여하고 있다. 윤 신임이사장이 당선 됨으로써, 조합원을 위한 미래 비젼이 있는 금융경제전문가로, 새로운 북수원신협 변화에 멋지고, 따뜻한 큰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오늘 선거에서 많은 유권자들이 어르신들인데도 불구하고, 행사시간 엄수미흡과 어수선한 진행, 늦장 선거시작은 눈살을 찌푸리게 하여, 유권자들에게 원성을 사기도 했다. 기다리는 어르신들께서 옛날 그대로 매번 이렇게 선거를 하여야 하나...”하는 매서운 소리도 나왔다.

#북수원신협의 변화를 많은 조합들은 바라고 있다.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 변화는 물론, 조합원의 수익증대도 이루어진다는 것을 조합원들도 깊이 새겨야 될 것으로 본다.

조합원들이 투표하기 위해 줄을서서 한사간에서 한시간 반을 기다려야 했다. 운영진의 미흡한 진행에 조합원들은 불평을 토했다.
조합원들이 투표하기 위해 줄을서서 한사간에서 한시간 반을 기다려야 했다.
운영진의 미흡한 진행에 조합원들은 불평을 토했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