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주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치인 – 3탄 #더불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 주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치인 – 3탄 #더불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
  • 주만근
  • 승인 2020.02.2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는
“약자들도 행복한세상이어야 한다”고, 노력한 우리지역 인권변호사이며, 장안이 고향으로 [이웃들과 평생을 함께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또, 폭넓은 국정경험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후보]라고 한다. #장안구국회의원후보 시리즈이야기

#장안구정치인 #3

#더불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의 글이다.

#장안구주민이알고싶어하는정치인 #더줄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국회의원후보 들...
#장안구주민이알고싶어하는정치인
#더줄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국회의원후보 들...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국회의원예비후보 #김승원 입니다.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겠다는 뜻을 세우며 출범한 문재인정부가 어느덧 국정 하반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국민의 기본권을 더 폭넓게 보장하기 위한 문재인정부의 노력이 빛을 보기 위해서는 국회가 입법으로 힘을 실어줘야 합니다. 이에 입법기관의 한 사람으로서 역할을 하고자 정치를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폭넓은 국정경험으로 다져진 능력과 고향인 장안에 대한 애정을 하나로 엮어 장안의 발전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장안의 이웃들 앞에 나섰습니다.

저 김승원은 장안에서 태어나 장안의 이웃들과 평생을 함께 해왔습니다. 부모님 모두 장안구에서 나고 자랐으며, 저 또한 파장초·북중·수성고를 다니며 장안과 함께해온 토박이입니다. 장안의 이웃들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같은 기억을 공유하며 살아왔습니다.

수원지법 판사로 근무하며 언제나 치우침 없는 공정한 판결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느라 밤을 새우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법복을 벗은 후에는 변호사로 일하며 수원과 장안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법률상담에 10여 년간 힘써왔고, #경기남부청인권위원장으로서 인권친화적인 경찰행정에 헌신했습니다. 언제나 약자들도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력한 #장안의인권변호사 였습니다.

청와대에서의 국정경험은 저를 한층 단단하게 해주었습니다. 개헌안을 준비하시던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저를 청와대로 불러주셨고, 청와대 정무수석실 행정관으로서 대통령님을 보좌하며 중요한 국정현안에 참여하며 폭 넓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지방분권과 균형발전을 위해 지방자치단체를 동분서주하며 각 지역 현안을 챙겼고, 수백 건이 넘는 중점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국회와 치열하게 의견을 조율하였습니다. 한편, #대통령특사단의 일원으로 이라크에 파견되어 현지에 진출한 우리 기업들의 어려움을 해결 해 주기도 하는 등, 국경을 넘나들며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저 김승원, 고향인 장안의 이웃들과 평생을 함께 하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폭넓은 국정경험을 통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는 후보입니다.

저 김승원은 장안의 이웃들 앞에서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누구나 문화의 향유를 누릴 수 있는 장안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혁신 기반이 조성되는 장안 안정된 경제적 토대가 구축되는 장안 광교산과 어우러진 생태보전지역 장안의 5대 분야로 구성된 공약을 제시합니다.

#장안의5대분야로 구성된 공약

그 중에서 중요도가 높은 8대 약속으로 #북수원민자고속도로소음방벽설치 #장안지역재래시장 현대화 시설 구축 #동신아파트 및 주요 #주차밀집지역주차장건립 #청소년수련장 및 #가족사랑캠핑장건립 #장안청소년문화공연장건립 #수원의료원 #최첨단의료시설개편 #대학병원급 #한방병원유치를 준비하였습니다.

저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다면, 그 은혜에 보답하고 지역 현안에 응답하겠습니다.

#장안의5대분야공약 #더불어민주당 #김승원예비후보
#장안의5대분야공약8가지의약속
#더불어민주당 #김승원예비후보
#장안구김승원후보지역세부공약 #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 #김승원의장안이야기
#장안구김승원후보 #5대세부공약
#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 #김승원후보의장안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