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 주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치인 – 4탄 #미래통합당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 주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치인 – 4탄 #미래통합당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
  • 주만근
  • 승인 2020.02.27 17: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는

“장안구의 현안과 문제점 그리고 미래를 위한 비젼을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성과를 꼭! 이루겠다“고 말하며, “NEW 7 장안”을 발표하였다.
미래통합당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는“장안구의 현안과 문제점 그리고 미래를 위한 비젼을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성과를 꼭! 이루겠다“고 말하며, “NEW 7 장안”을 발표하였다.
#미래통합당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 는“장안구의 현안과 문제점
그리고 미래를 위한 비젼을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성과를 꼭!
이루겠다“고 말하며, “NEW 7 장안” 공약을 발표하였다.

오늘은 장안구 주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치인 4탄으로 #최규진예비후보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안녕하십니까? 미래통합당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 입니다.

저는 88년 수원장안의 남평우 위원장님의 수행비서 겸 청년차장으로 민주정의당에 입당하여 위원장님을 14,15대 연속 당선시켰으며, 983월 의원님의 갑작스런 타계로 7월에 실시한 보궐선거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도와 당선 시키며 비서관을 역임했습니다.

2000년 수원5선거구의 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여 5,6,7대 경기도의회 의원을 역임 했으며, 2012년 한국환경공단 시설본부장으로 취임하여 개성공단부터 제주도 현장을 확인하며 전문가로서의 식견을 갖추었습니다.

2014년 지방선거에 경기도지사 캠프의 조직부본부장으로 남경필 지사를 당선시키는데 견인차 역할을 하였습니다.

20151월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 부임 후 엘리트와 생활체육의 통합을 원만하게 이끌어 내는 등의 조직관리로 2년 연속 경영자로서 A등급을 받았습니다.

난해부터는 21대 국회의원 선거 준비를 위해 지역 내 연계를 통해 장안구의 현안과 문제점 그리고 미래를 위한 여러 방안 등을 두루 고민하여 왔으며,

파악된 모든 현안들을 해결하고, 미래를 위한 성과가 꼭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생년 : 1962년생 (57)

학력

- 수원 지동초 18 졸업

- 수원 북중 28 졸업

- 수원 농생명과학고 41 졸업

- 경희대학교 환경학과 졸업

경력

- )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 ) 경기도의원 3(5,6,7)

- )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수원시협의회장(14)

- ) 한국 환경공단 상임이사(시설본부장)

- )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

대외적으로는 패스트랙으로 졸속 처리된 공수처법 등과 최악의 민생경제와 혼란스러운 국정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보다 안정된 사회를, 활기찬 미래를 제시하는 경제, 환경, 노동분야의 선도자가 되고자 합니다.

아울러 항상 국민들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판단하고, 국민들을 대변하면서 장안주민이 믿을 수 있고, 서로 의지하며 성실하게 지역주민을 항상 곁에서 살피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대내적으로는 새로운 장안을 위한 7VISION “NEW 7 장안을 구상하여 경제 분야부터 복지. 문화 분야까지 장안주민이 만족하는 공약을 제시하고, 이행을 통해 행복한 장안”, 더 여유로운 장안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NEW 7 장안

1. 새로 도약하는 경제 장안

2. 교통환경 개선 교통 장안

3. 안락한 주거환경 마련 주거 장안

4. 건강한 사회 구성원 육성 교육 장안

5. 깨끗하고 상쾌한 환경 장안

6. 행복하고, 여유로운 복지 장안

7. 배려하고, 함께하는 신문화 장안

장안을 위한 7대비젼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을 위한 7대비젼을 이야기하는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