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연속 완판으로 공공플랫폼 진출 박차
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연속 완판으로 공공플랫폼 진출 박차
  • 한연수
  • 승인 2020.04.10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 홈쇼핑서 ‘양평 추청쌀’ 전량 매진
- 홈쇼핑 방송 1회 통해 매출액 약 1억 1천만 원 기록
- 비타민C, TV, 편백베개 매진 행렬에 ‘양평 추청쌀’ 합류
○ 도내 중소기업 지원 사업 경험 바탕으로 공공 플랫폼 사업 진출
경기도청 전경
경기도청 전경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진행하는 홈쇼핑 방송이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소기업을 위한 방송지원 등 다양한 사업과 함께 공공 플랫폼 사업에 진출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살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10일 오후 1시부터 공영쇼핑을 통해 맑은고을 양평 추청쌀 10kg+10kg’의 판매를 진행했다. 해당 상품은 방송을 통해 전량 매진됐으며, 오늘 하루에만 매출액 약 11천만 원을 기록했다.

지난 3월부터 시행해온 ‘2020년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을 통해 고려은단의 비타민C1000 720’, 에져핏의 이노스TV’, 양평농협의 양평 추청쌀등 다양한 상품이 전량 매진됐다. 또한, 이들 상품 모두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올 하반기까지 30개 기업의 홈쇼핑 방송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2020년 매출액 13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온·오프라인 판로개척, 청년 기업 지원 등 도내 중소기업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공공 플랫폼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다. 공공 플랫폼은 소상공인과 플랫폼 노동자, 소비자 등이 상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로,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