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금곡동에 연립형 “이제더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착공식 가져
수원 금곡동에 연립형 “이제더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착공식 가져
  • 한상훈
  • 승인 2020.05.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지하1층 지상 5층 규모의 연립형 고급타운하우스 착공
이제더하우스 조감도
이제더하우스 조감도

 

어반에스앤디주식회사(대표이사 김진우)는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29일 연립형 고급타운하우스인 이제더하우스를 건축규모 지하1층 지상5층으로 주택건설 착공식을 가졌다.

 

이날 착공식에는 지역 주민 및 유관 단체장 공사관계자등 50여명이 참석 착공식 자리를 빛냈다.  이번 공사를 착공한 기업의 대표 김진우는 대학원에서 부동산 박사를 공부 한 후 우리나라에서 편하고 실속 있는 건물을 만들기 위해 4년간 꾸준히 노력 해왔으며 그린벨트에 묶여 있던 맹지를 고급 주택지로 바꾸는 결실 작업의 일환이고 경기도청 근무 당시에는 부동산 관련 부서에서 장시간 민원 및 연구를 하였던 경험으로 이번 건물 착공에 이르게 되었다고 김대표는 말했다.

착공식에서 경과보고 및 현황 설명하는 어반에스앤디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진우
착공식에서 경과보고 및 현황 설명하는 어반에스앤디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진우

주택이 신축되는 이 지역의 입지특성은 금년 1월에 신분당선 연장선이 수원의 서부지역인 호매실까지 연장 확정되어 호매실역이 들어서는 역세권에 포함되어 있다. 바로 앞에 펼쳐지는 칠보산 자락의 자연환경은 숲세권은 물론 뷰세권의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통은 의왕~봉담간 고속도로와 서울 강서~평택간 제2순환고속도로를 호매실IC 및 금곡IC를 이용하면 서울로의 접근이 한층 빨라지며 가장 중요한 주택의 컨셉은 기존 주택과 차별화된 신개념 공간구조를 실현하였고 디자인설계를 접목하여 주거생활의 불편함 해소와 아늑함을 창출하는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착공식에 이어 순조롭게 공사가 마무리되면 기존 주택과 차별화된 신개념 공간구조 및 디자인 설계가 되어 있는 고급형 연립주택이 10개월 후인 오는 20213월에 완공과 동시에 18세대를 입주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