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온라인축제한마당 “올워크 실버스타” 참가신청 접수중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온라인축제한마당 “올워크 실버스타” 참가신청 접수중
  • 수원뉴스
  • 승인 2020.07.13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와 경제위축으로 지친 50세 이상 중장년을 위한 온라인 예능 콘테스트”
실버스타_포스터
실버스타_포스터

 

시니어 무료구인구직포털인 올워크(대표이사 김봉갑)가 7월1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올워크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 예선 참가신청은 올워크 홈페이지(www.allwork.co.kr)에서 10월3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 접수 후 공개 예선 기간은 11월 30일까지 이며, 본선 및 시상은 12월중에 이뤄질 예정이다.

‘올워크실버스타’ 예능 콘테스트는 코로나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건강과 활력 회복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서 50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워크실버스타’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 트로트 노래자랑이 아닌 악기연주부문,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국노래, 외국 노래 부문 등 3개 부문에 걸쳐 경연을 시행한다.

부문별 금, 은, 동상 3명씩 9명과 대상 1명 등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시상 내역은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4000만원으로 숨은 고수들은 물론 추억과
사연을 남기고자 하는 일반인들의 참여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한다.

중장년 재취업이라는 인생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올워크실버스타’의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절차를 주관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올워크는 ‘올워크실버스타’가 시니어들의 행복한 인생과 열정을 응원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며, 형제, 자매, 벗들이 함께 참가하면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워크 개요

올워크는 2015년부터 40세 이상의 중견기업, 대기업에서 퇴직한 중장년 우수인재들을 재취업시켜 드리고 취업정보는 물론 문화, 예술, 금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니어 취업전문 포털이다.

*문의 : ㈜올워크  <http://www.allwork.co.kr> silverstar@allwork.co.kr / ☏070-7702-2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