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50만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시크릿랩, 한국 진출
전 세계 50만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시크릿랩, 한국 진출
  • 김재희
  • 승인 2020.07.28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랩 2020 시리즈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게이밍 의자 전문 브랜드 시크릿랩(Secretlab)이 한국에 정식 진출한다.

28일부터 최고급 부품만을 사용해 가장 안락하고 안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를 공식 사이트에서 배송비 없이 한국어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시크릿랩은 ‘스타크래프트 II’ 프로게이머 출신 이안 알렉산더(Ian Alexander)와 알라릭 추(Alaric Choo)가 설립했다. 두 설립자는 시중에 판매되던 게이밍 의자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얻지 못했고, 수많은 연구와 노력 끝에 장시간 사용에 가장 이상적인 의자를 구현했다. 인체공학 설계,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품질 삼박자를 갖춘 시크릿랩을 2014년 시장에 선보였고, 초기 모델이 출시 첫 주에 전량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

대표적인 제품은 ‘완벽에 가까운 게이밍 의자’ 시크릿랩 2020 시리즈다. 3년에 걸친 대대적 연구와 개발, 수많은 시제품과 소재 테스트, 끊임없는 디자인 개선 작업을 통해 시크릿랩이 설립 초기부터 추구했던 ‘완벽에 가까운 게이밍 의자’를 구현했다. 시크릿랩의 베스트셀러인 오메가(OMEGA)와 최고급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넉넉한 공간을 갖춘 타이탄(TITAN) 두 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랩은 게이밍 의자 업계 기준을 뛰어넘는 테스트와 인증 과정을 거친다. 먼저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는 가구 업계에서 최고 권위를 지닌 인증기관 미국 가구생산자협회(BIFMA)로부터 사무용 의자에 해당하는 테스트(ANSI/BIFMA X5.1)를 완료했다. 기타 게이밍 의자가 일부 부품에 대해 BIFMA 인증을 받는 것과 차별화된다. 또한 모든 핵심 부품에 세계 주요 기관의 안전 및 성능 테스트를 적용할 뿐만 아니라, 그보다 더욱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설계해 진행한다. 일반 게이밍 의자의 보증기간이 1~2년인 데 반해 시크릿랩은 최대 5년의 보증을 제공하며, 이는 압도적인 내구성을 증명한다.

허리를 보호하면서도 푹신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의 균형점을 찾아 특수제작한 특허출원 중인 콜드큐어 폼 믹스(Secretlab cold-cure foam mix), 싱가포르 과학기술연구처와 협업해 일반 합성피혁보다 4배 더 견고하게 제작한 시크릿랩 프라임™ 2.0 PU 가죽(Secretlab PRIME™ 2.0 PU Leather), 꿈결같은 포근함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시크릿랩 시그니처 블렌드 소프트위브™(Softweave™) 패브릭 등 독보적인 소재를 통해 차별화에 성공하고 있다.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 이상혁 선수는 “시크릿랩 의자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훈련할 때나 세계적인 무대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시크릿랩 의자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크릿랩은 전 세계 유명 브랜드가 선택한 의자기도 하다. 전직 프로게이머가 설립한 게이밍 의자 브랜드답게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등 국제 게임 행사 공식 의자로 채택됐으며, T1, Team Liquid, Cloud9, OG, Evil Geniuses 등 전 세계 최고 e스포츠팀과 공식 게이밍 의자 파트너로 협업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엇 게임즈,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 deadmau5, HBO 등 유명 브랜드와 협력해 스폐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우수한 품질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킨다. 230만 트위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DrLupo 등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도 시크릿랩을 사용하며 파트너십을 진행한 바 있다.

시크릿랩 CEO 겸 설립자 이안 알렉산더(Ian Alexander)는 “시크릿랩은 세계 각지의 사용자에게 우수한 의자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한국 진출이 이러한 노력을 잘 보여준다. 한국은 여러 e스포츠 종목에서 최고의 선수들을 배출해온 국가이며, 많은 이가 게임을 즐기는 곳”이라며 “시크릿랩은 T1을 비롯한 세계적인 팀들이 안락함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확보하기 위해 애용하는 제품이다. 우수한 기능과 뛰어난 경험을 선사하는 시크릿랩 제품을 한국 사용자에게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시크릿랩 개요

시크릿랩은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해 가장 안락하고 안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밍 의자를 설계하고 제작한다. 2014년 설립 후 전 세계 최고 게임 토너먼트, e스포츠팀은 물론, 60개 이상 국가에서 50만 명 이상 고객의 선택을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시크릿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secretlabcharis), 인스타그램(@Secret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시크릿랩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박민아 차장 02-727-294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