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 노동법률 강좌 블렌디드 러닝 도입
경상원, 노동법률 강좌 블렌디드 러닝 도입
  • 김재희
  • 승인 2020.10.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소상공인의 직원 관리의 모든 것 총 12차수 진행
○ 경상원 소상공인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융합교육 형식 도입
경기도 자영업 아카데미 홈페이지
경기도 자영업 아카데미 홈페이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이 대면교육으로 진행 중이던 노동법률 강좌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30일부터 비대면 교육 형식 중 하나인 블렌디드 러닝(비대면+대면)을 도입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상원은 10월 30일 부터 12월 4일까지 약 2개월 간 총 12회(비대면 7회, 대면 5회)에 걸쳐 무료로 사용자 대상 노동법률 강좌를 진행한다.

비대면 실시간 라이브 노동법률교육은 새로운 학습모형으로 진행되는 교육으로 각 회차마다 내용을 다르게 하여 소상공인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상세히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소상공인은 문자로 발송되는 URL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온라인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동시에 대면 교육을 통해 비대면 교육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현장에서 질의응답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학습 효과와 효율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처럼 경상원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춘 교육 시스템을 통해 소상공인의 안전한 교육환경 확보와 꾸준히 경영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블렌디드 러닝 도입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이홍우 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상공인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간편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의 변화에 맞춰 소상공인의 생애 주기에 따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동법률 대면교육 신청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교육 홈페이지(http://edu.gmr.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 일정은 경상원 교육팀(031-303-164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