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 중학교! “테마로 떠나는 졸업여행 Go Go GO~”
망포 중학교! “테마로 떠나는 졸업여행 Go Go GO~”
  • 주만근
  • 승인 2020.11.24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에서도 “멋있는 졸업 테마여행을 마음껏 끼를 발산하고 있는 망포 중학교!”
학생들이 기획을 하고 멋지게 만들어내는 좋업사진이다. 사진은 수원뉴스에서 크로마키 합성하여 제공한 것임.
학생들이 기획을 하고 멋지게 만들어내는 졸업사진이다.
사진은 수원뉴스에서 크로마키 합성하여 제공한 것임.
크로마키전 원본사진-사진에는 학생들의 꿈이 실려있다.
크로마키전 원본사진-사진에는 학생들의 꿈이 실려있다.

수원 #망포중학교 #유운선교장은 3학년 학생들의 졸업사진을 꿈의 테마여행으로 1015~16일 앨범사진을 촬영하였다.

이번 촬영은 5층 시청각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의거하여 촬영 시에만 마스크를 벗는 등 교사들의 엄격한 사전 교육 및 임장 지도 아래 진행되었다.

3학년 부장교사(이승희)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축제, 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학교 행사가 취소되는 상황에 안타까움을 느껴 앨범 사진 찍기를 통해 학생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이러한 활동이 학교 생활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라며 촬영의 의도를 밝혔다.

사진은 마음 놓고 세계로 테마여행을 떠나는 자유롭고 새로운 크로마키 기술을 응용하여 학생들마다 테마를 정하여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테마마다 의미와 새로운 학생들의 꿈을 실은 멋진 사진여행이다.

코로나로 마음 놓고 활동을 못하는 학생들에게 테마사진 여행으로로 새로운 여행을 하고 있는 망포 중학교 학생들은 행복하기 만하다.

학생들은 모둠별로 사전 촬영 계획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각종 준비를 하는 등 촬영 전 과정에서 주도적으로 진행하였으며, 학생들은 부모님께서 키워주신 은혜에 보답코자 목도리를 손수 만들어 안겨 드리며, 우울한 사회적 분위기를 한층 밝은 모습으로 변화 시키고자 학생들의 마음의의 고향 속에 있는 모든 생각의 표현을 학급 협동화 그리기, 온라인 장기자랑대회, 학급 무한도전 프로젝트, 온라인 합창 대회 등 다양한 활동이 망포중 학생들의 웃음과 활기를 북돋아주고 있다.(기사 제공 #차명례교감)

아래는 학생들의 테마별 사진을 자료로 올린다

(cyberweek-jmk5169@nate.com)

테마별졸업사진
테마별졸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