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들이 만들어가는 선진정치, 선진마을 – 수정회
지역주민들이 만들어가는 선진정치, 선진마을 – 수정회
  • 주만근 기자
  • 승인 2018.07.11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수정회가 지역의원과 지역발전봉사단체의 소통의 창을 열었다.
7월10일 오후7:00에 조원동 어부의선에서 지역당선자 도 및 시의원과 주민과의 단합을 위한 만찬이 있었다.
7월10일 오후7:00에 조원동 [어부의선]에서 지역당선자 도 및 시의원과 주민과의 단합을 위한 만찬이 있었다.

 

이 행사는 수정회(회장 어부의선 기길서)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우리지역의 발전과 지역 주민현안에 대한 과제에 대하여 의원들이 깊게 생각하고, 주민과의 소통으로 민, , 정계가 하나 되는 선진발전을 도모하는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참석은 수정회 회원 열명과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북수원지역발전위원회) 백창식 고문, 정책위원장 주만근, 운영위원장 함영준, 홍보위원장 허섭 4인과 도의원 이필근, 시의원 홍종수, 강영우, 최인상, 황경희 현역의원들이 참석한 자리로 당선자들에게 지역일을 맡아주심의 감사로 이루어진 주민들의 깊은 뜻이 있는 모임이었다.

수정회는 2014년 발족되어 현재까지 크고 작은 지역봉사를 꾸준히 진행한 단체로 지역발전 봉사의 목적으로 이루어진 지역주민 열명으로 이루어진 단체이며, 회장은 어부의선 기길서, 감사는 백청우칼국수 김영상, 총무는 공화춘 박광석으로 그동안 지방선거 당선자들 상견례 행사를 꾸준히 진행 하였다. 장학금 후원은 물론, 지역 급식지원 130명씩 매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다짐을 굳게 지니고 있는 단체이다.

수정회 회장 기길서는 앞으로 주민단체들과 연계하고, 현역 의원들과의 밀접한 소통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하였으며, 참석한 의원들도 주민들과 소통하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주민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하였다.

(cyberweek 주만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