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새마을금고 제 8대 대의원 선거 진행
수원새마을금고 제 8대 대의원 선거 진행
  • 최순희
  • 승인 2020.12.18 19:0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새마을금고 송죽지점 제 10선거구 투표 현장 모습
수원새마을금고 송죽지점
수원새마을금고 송죽지점

 

수원새마을금고(이사장 박충규)는 제8대 대의원 150명을 선출하는 선거를 12월 16일부터 21일까지 각 선거구 별로 진행한다. 특히 34개 선거구중 10개 선거구는 후보자들의 등록이 정원 대의원수 보다 많음으로 선거를 치루고 24개 선거구는 무투표로 대의원을 선출한다.

대의원 선거에 참여하는 조합원에게 사회적 거리와 소독을 해주는 투표 진행요원
대의원 선거에 참여하는 조합원에게 사회적 거리와 소독을 해주는 투표 진행요원

 

17일 선거를 치루는 제 10선거구인 송죽지점을 방문 선거 진행하는 모습을 보면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와 소독을 하였고 과거 어느때 보다도 조합원들의 참여율이 매우 높았고 대의원 선거에 출마한 기호1번 전병선 기호2번 한상훈 기호3번 송정남 기호4번 김분녀 기호5번 정충모 기호6번 용한혁 후보 중에서 조합원들은 꼼꼼하게 후보들 이력을 보고 후보자를 결정하려고 매서운 추위를 무릅쓰고 투표에 참여하는 모습이 수원새마을금고의 새로운 미래로 보여지는 같다고 조합원 유권자들은 말했다.

수원새마을금고 송죽지점에서 투표하는 모습
수원새마을금고 송죽지점에서 투표하는 모습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에 투표결과 수원새마을금고 송죽지점 제 10선거구의 당선된 대의원은 기호2번 한상훈 기호3번 송정남 기호1번 전병선 기호4번 김분녀 순으로 득표를 받아 선출되었다.   

선출된 4명의 대의원은 오전 무투표로 당선된 제 9선거구 대의원인 기호1번 이정숙 기호2번 용환요  기호3번 홍이본 기호4번 이은선 4명과 함께 수원새마을금고에서 송죽지점을 대표하는 대의원으로 4년간 활동하게 된다. 

오늘 당선된 대의원들에게 수원새마을금고 박충규 이사장은 당선된 대의원에게 전화하여 축하하면서 함께 4년동안 열심히 수원새마을금고를 위해 일해달라고 말했다. 

 

#수원새마을금고 #수원새마을금고송죽지점 #수원뉴스 #장안구 #박충규 #대의원선거 #수원새마을금고대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