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 #선진주민 정책대상 수상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 #선진주민 정책대상 수상
  • 주인오
  • 승인 2020.12.29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의 참신한 소통일꾼! #김승원국회의원 #주민정책대상 수상!

- 주민이 정한 테마 “당신은 최고입니다”에 김승원국회의원이 선정 되었다.
일 잘하는 정치인과 공직자에게 수여하는 #선진주민정책대상 #김승원국회원 수상
일 잘하는 정치인과 공직자에게 수여하는 #선진주민정책대상 #김승원국회원 수상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 선진주민 정책대상수상

28일 선진주민위원회는 주민이 선정하는 최고의 일꾼을 선정하는 자리에서 주민정책 대상김승원국회의원을 최우선으로 뽑았다.

이유는 조원2동 주민들의 공통적 소망의 민원으로, 열악한 복합주민센터 확장을 추진하면서, 주민센터와 붙어있는 경기경찰전직센터가 이전하여야 주민들의 활용 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닐 수 있다 고 하였다.

주민들이 기부한 파출소가 갑자기 주민과는 관련 없는 경기경찰전직센터로 바뀌어 난감해 왔으며, 초기 기부목적과는 전혀 다른 주민의 필수가 아닌 기관으로 전락하면서, 주민 반발로 시작 된 이전 요청민원은 주민 서명운동으로10,000여명의 참여로, 지역주민의 지지를 받아 한일타운 #주민민원대표(백창식고문)#선진주민위원회(주만근위원장)는 각 기관으로 요청하였지만, 2019년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기각되어, 공직자는 물론, 주민들까지 희망을 잃게 되었다.

그러나, #김승원국회의원은 주민의 고민과 희망이 무너져 내린 안타까운 현실을 보고, 국회의원 당선과 동시에 주민들의 실망과 절망에 괴로워하며, 지역 고민을 위해 실태 조사와 긴밀한 소통으로, 주민민원은 합당한 권리라 생각하여, 수원시와 경찰청 및 해당기관을 직접 방문하고, 해당부서와의 밀접한 소통의 노력을 쏟아 부었다.

드디어, 202010월 해당기관이 움직이는 기적을 보이기 시작하였다. 포기하였던 민원에 빛과 용기를 불어 넣은 #김승원국회의원은 주민들의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새로운 꿈의 도전이라는 희망에 기쁨으로 반기며 고마움의 환호"를 보냈다.

경찰청도 김의원과의 면담으로 주민의 뜻을 받아들여 검토를 시작하였고, 수원시도 염태영시장도 주민민원 해결을 위하여 전담팀까지 만들어 놓았던 추진 부서가 분주하게 민원 해결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이루어지는 민원에 대하여,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주민을 위해 진심을 다하여, 이끌어 주는 정치인과 공직자는, 공적을 만인에게, 소통의 모범을 알리고, 진정한 일꾼에게는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으로, 표창을 하여야 한다고 하였다,

#김승원국회의원은 주민들이 선정한 "당신은 최고입니다" 행사의 최고의 정책대상을 받았다. 코로나로 인해 축하객은 조촐하였다.
#김승원국회의원은 주민들이 선정한 "당신은 최고입니다" 테마 행사의 "최고 정책대상"을 받았다.
코로나로 인해 축하객은 조촐하였다.

당 위원회는 1210일 온라인 총회를 거쳐 선진주민 정책대상에 김승원국회의원을 선정하고, 28일 수여하게 되었다.

코로나 19로 많은 주민들이 축하 참석을 요청하였으나, 부득이 방역규칙 준수에 의거하여 해당 주민만 초청하고, 수상인원도 추첨과 연령순에 의거하여, 네 명씩 참석하게 되었다.

수상테마는 당신은 최고입니다로 이날의 추가 수상자는 지역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한, 박옥분경기도의원과 이필근도의원에게는 정책감사패가 수여 하었다.

같은 날, 박옥분, 이필근 경기도의원은 지역민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지역사랑이 큰 주민들에게 경기도의장 표창장을 전달하였다.

수상자는 선진주민위원회 수석고문 백창식, 북수원신협 이사장 윤주남, 더원코리아 대표 김춘생, 광교산임광그대가관리실 강명숙소장 네명은 주민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주민의 삶과 생명을 위한 공익적 민원으로 표창장을 받았다.

(cyberweek jmk5169@n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