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주민대상” 박옥분도의원, 이필근도의원에게 정책감사패 수여! 경기도의장 표창! #백창식수석고문, #김춘생더원코리아대표, #윤주남북수원신협이사장, #강명숙광교산그대가아파트소장
“선진주민위원회 주민대상” 박옥분도의원, 이필근도의원에게 정책감사패 수여! 경기도의장 표창! #백창식수석고문, #김춘생더원코리아대표, #윤주남북수원신협이사장, #강명숙광교산그대가아파트소장
  • 주인오
  • 승인 2021.01.05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발전과 민원을 위해 노력 정치인에게 수여하는 “선진주민 주민대상”에서 박옥분도의원과 이필근도의원이 정책감사패를 받았다.

- 이날, 지역주민으로써, 주민을 위해 봉사한 선진주민위원회 수석고문 백창식, 더원코리아 대표 김춘생, 북수원신협 이사장 윤주남, 광교산그대가아파트 소장 강명숙은 경기도의장 표창장을 받았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는 #주민정책대상으로 #박옥분도의원 #이필근도의원에게 #선진주민정책감사상으로 #정책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는 #주민정책대상으로 #박옥분도의원에게
#선진주민정책대상 #정책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는 #주민정책대상으로 #박옥분도의원 #이필근도의원에게 #선진주민정책감사상으로 #정책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는 #주민정책대상으로 #이필근도의원에게
#선진주민정책대상 #정책감사패를 전달하였다.

20201228일 선진주민위원회는 "당신은 최고입니다" 테를 가지고, 지역 주민과 발전과 지역 주민민원을 위하여 노력한 박옥분, 이필근도의원에게 선진주민정책감사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코로나19로 선진주민위원회 위원장도 한정인원으로 수상 조별로 제한하여 네명씩 만 참여하여, 수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수상자로 선택 된 지역 도의원들은 대표적으로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수원갑)‘2021년 경기도 교육협력사업일환으로 장안구 소재 7개 초·중학교 체육관 건립과 급식소 설치사업이 확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장안지역 7개 초, 중 체육시설 설치예산 263억원을 확보하는 등 지역 발전에 많은 공을 세웠기에 주민들은 감사의 마음으로 전하고자 주민대상정책부분의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다.

, 지역 주민들의 민원에 앞장선 황경희시의원과 박명규시의원도 주민대상에 선정 되었으나, 주민정책대상은 분기별 두 명에 한하여 수여하기에 다음기회로 미루어 졌다.

지역을 위해 일하는 모든 의원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이유는 정치인들이 일하는 내용을 잘 모르는 주민들에게 의정활동 보고를 전달함으로써, 서로의 공감과 진행과정을 공유하여, 단합된 주민정신으로 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자 시작 된 일이다.

같은 날,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열렬한 주민들에게 경기도의장 표창이 있었다.

선진주민위원회 백창식 수석고문은 지역의 경기경찰전직센터이전 민원을 3년간 경찰청과 수원시청을 방문하면서, 주민을 위해 꾸준히, 봉사 하였기에 표차수상을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멸균환경지원위원장 김춘생은(더원코리아 대표이사) 지역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지원프로젝트를 2년간 꾸준히 지원하여 코로나시기에 영유아 어린이들에게 멸균환경을 제공하였다.

북수원신현 이사장 윤주남(선진주민위 장학재단위원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공직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선물 전달과 소외 계층의 어려운 환경을 이해하고, 꾸준히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광교산그대가아파트 관리소장 강명숙은 최근 2년 동안 지역의 낙후 된 교통에 대한 민원으로 장안구 아파트 입대의회장과 관리소장들과 밀접한 소통으로 우리지역 교통 발전에 대한 민원으로, 전철조기착공, 트랜조기착공, BRT조기착공 등의 집단민원을 위해, 6,800명의 지역주민 서명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민원을 각 기관으로 전달과 추진상황을 주민에게 전달하는 주민민원추진을 지역아파트와 지역주민을 위해 앞장선 봉사로 경기도의장 표창을 받게 되었다.

일반 주민들과 자신이 속한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이렇게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은 표창 받는 것이 당연하다. 개인적 독선과 갑질로, 이기주의적 발상과 이권 만 생각하는 못 된 주민들은 지역 봉사를 위해 숭고한 정신을 보여 주시는 분들의 행동을 보고 배웠으면 좋겠다.

(cyberweek 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