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유치원연합회 #이채영회장 1만5천장의 마스크 나눔행사를 하였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이채영회장 1만5천장의 마스크 나눔행사를 하였다.
  • 이승찬
  • 승인 2021.05.04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진주민위원회 #이채영수석교육위원장은 #수원시유치원연합회가 1만 5천장의 마스크를 전달하였다고 하였다.
- 나눔행사는 노인복지관과 노숙자의 집 그리고, 그룹홈, 수원시립노인요양병원 등에 전달되었다.
- 이웃을 돌아보려는 원장들의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로 나눔행사가 가능했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 #마스크나눔행사
#수원시유치원연합회 #마스크나눔행사

#선진주민위원회 #이채영수석교육위원장은 53#선진주민위원회 사무실을 찾아 #주만근위원장을 만나, #수원시유치원연합회의 선행을 보고하였다.

수원시 유치원 연합회가 기관대표 및 임원들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렵고, 우울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사회복지 노인시설과 청소년 시설 등에 15천개의 마스크를 전달하는 아름다운 사랑의 나눔행사를 가졌다#이채영수원시유치원연합회회장은 말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노인복지관과 노숙자의 집 그리고, 그룹홈, 수원시립노인요양병원 등 코로나19가 연일 확산 추세로 가장 필요로 하는 마스크 구입키 어려운 시설들을 중심으로 전달하여 따뜻함과 사랑의 손길이 더하고 있다.

수원시 사립유치원 연합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유치원 원장들은, 전 세계 팬데믹 사태로 모두가 힘들고, 매우 어려운 시기에 아름답고 따뜻한 나눔행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를 담아 행사를 펼쳤다"고 전했다.

, 이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를 서로가 의지하고, 극복해야 하는 만큼, 사랑의 나눔으로 이루어진 이 행사는, 진정한 사회적 사랑이 가득 담긴 것 같다.”하며 작지만 이웃을 돌아보려는 원장들의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로 오늘의 나눔이 가능하였다고 생각하며, 뜻 깊은 행사에 손 내밀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하였다.

#이채영회장은 현재 #선진주민위원회 #수석교육위원장으로 몬드라곤의 기반을 둔 지역발전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향후, 교육분과의 수석으로 세계적으로 어린이 교육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해외교육 기관과의 협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선발위교육분과를 통해, 캐나다, 미국, 러시아, 중국, 일본 및 동남아시아 국가와 네트워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러한 교육발전의 일환으로 최근, 싱가폴지역에 #선진주민위원회 유정용위원장을 위촉하였다.

(cyberweek : 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