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주민자체지원사업 1호에 꾸러기 유치원(이행숙원장)이 선정 되었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주민자체지원사업 1호에 꾸러기 유치원(이행숙원장)이 선정 되었다.
  • 주만근
  • 승인 2018.11.15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염되어가는 환경에서 어린이 보호를 위한 멸균환경을 주민들이 만든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세이프린멸균환경지원사업 #선정1호 선발위 김춘생추진부 회장 꾸러기유치원 이행숙원장 선발위 주만근정책위원장 선발위 김영일 멸균환경지원추진위원장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세이프린멸균환경지원사업 #선정1호
선발위 김춘생 세이프린멸균환경추진부 회장, 꾸러기유치원 이행숙원장,
선발위 주만근정책위원장, 선발위 김영일 멸균환경지원추진위원장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구,북수원지역발전정책위원회)는 11월7일 사업실천결의대회를 마치고, 주민자체사업수행에 착수하였다.

오염되어가고 있는 환경에서 영유아어린이들에게 좋은 환경에서 즐기며, 공부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꾸러기 유치원을 주민들이 직접 11월 13일 현장방문 실사하여, 14일 선정지원 결정하였다.

이번 선정 된 꾸러기 유치원의 지원범위도 4층 공동사용 강당전체로 결정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의 주민자체지원사업은 매월 1개소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시설에 한하여,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영유아 어린이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칭하고, #세이프린 #원인터내셔날이 후원하고 있다.

#원인터내셔날 대표 김춘생은  멸균환경개선을 위해 꾸즌히 연구하여 과거 코팅한 항균제가 아닌 , 멸균율 99.9%의 바닥제와 벽체의 자재를 개발하고, 최근에는 모 증권사의 환경개선사업으로 바닥전체를 리모델링하는 쾌거를 나아, 바닥제 도입을 한 증권사 임직원들에게 환경개선에 따른 멸균공간의 이미지로 아주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세이프린 브랜드로 (주)원인터내셔날은 병균없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의 주만근 정책위원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주민자체지원사업으로 꾸준히 진행 할 것으로 약속하였다.

이번 실사에 참여한 선발위(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위원은
김춘생 멸균환경개선사업추진부 회장,
김영일 멸균환경사업추진위 위원장
주만근 정책위원장이 직접 방문실사 하였다.

(cyberweek-주만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