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열국회의원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위원장들과 지역현안 논의
#이찬열국회의원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위원장들과 지역현안 논의
  • 주만근 기자
  • 승인 2018.11.27 01: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 함께하는 민관정계는 지역을 확실히 발전시킨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이찬열국회의원은 "주민들의 고민에 적극 동참하여 실마리를 풀어가자”고 하였다.
이찬열국회의원은 "주민의 고민에 적극 동참하여 실마리를 풀어가자”고 하였다.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에서는 지역현안에 대한 민원과 발전을 도모하고자 112616:40분 수원 장안구 소재 이찬열국회의원 사무실을 찾았다. 이찬열의원은 주민들을 반갑게 맞이하며,주민의 고민에 적극 동참하여 실마리를 풀어가자고 하였다.

선발위(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 각분과 위원장 주만근, 방덕현, 이경환 세명의 위원장은 지역현안에 대한 민원과 향후, 지역발전에 따른, 의제로 약 50분간에 걸쳐 이찬열의원과 논의 하였다.

선발위 위원장들은 지역발전에 따른 정확한 정보를 주민에게 전달하여 무조건 반대하는 주민 낙인을 탈피하고, 정책공지에 문제가 있다면, 제대로 알려, 현명한 주민으로써, 발전적 수혜와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는 대책 강구로, 민관정계가 어울려 멋진 결과를 만들어 보자는 것이 지역발전의 성공적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하며, 아래와 같은 민원을 전달하였다.

첫째 주안말사거리 안전대책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

둘째 북수원외곽순환도로 공사에 따른 향후, 분진과 소음, 그리고 개통 후 차량증가에 따른 매연, 사고, 소음에 대한 주민피해에 따른 주민의견

셋째 광교산임광그대가 북측 고속도로방향의 [환승센터계획]에 따른 주민들의 피해의견

넷째 트램공사 발표에 따른 주변변화와 주민의 편의성과 안정성에 대한 주민의견

다섯째 지역BRT사업에 대한 당위성과 주민 불편에 따른 주민들의 의견

여섯째 신수원선 조기착공 촉구에 따른 주민의견에 대해 심도 깊은 주민회합 진행을 요청하였다.

, 선발위의 주민자체사업에 대하여,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지원사업][소중한 추억의 비디오를 무료로 휴대전화에 넣어주는 행사]에 대하여, 이찬열국회의원은 주민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이날, 회의는 주민의견을 전달하는 목적과 향후, 주민과 대화에서 명쾌한 방향을 예시하여, 주민에게 지역발전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이해하게 함으로써, 안심과 관심을 고취하고, 민원에 대한 명쾌한 해결이 주민의 꿈이라고, 주만근정책위원장은 말하고 있다.

향후, 주민과의 대화 일정은 12월 중으로 잠정 결정하고, 주민들과의 논의를 거쳐, 각 관련 단체장과 지역의원에게 [선진주민과의 지역현안 토론]을 공지하기로 하였다.

#선진주민위원장들과 이찬열국회의원은 함께 논의하였다
#선진주민위원장들과 이찬열국회의원은 함께 논의하였다
#선진주민위원장들과 이찬열국회의원은 함께 논의하였다
#선진주민위원장들과 이찬열국회의원은 함께 논의하였다

(cyberweek-주만근)